본문 바로가기

장지이야기

수도권 공원묘지 분양가격

수도권 공원묘지 분양가격

 

유난히도 추웠던 겨울이 지나고 벚꽃이 만발하는 봄을 맞이하게 되었습니다. 날씨가 서서히 풀리면서 묘자리를 알아보시는 분들도 점차 늘어나고 있는데요. 오늘 준비한 소식은 수도권 공원묘지의 분양가격에 대한 내용을 준비하였습니다. 서울이 자리잡고 있는 수도권 지역에는 수많은 공원묘지 시설이 분포되어 있는데요. 그렇다면 공원묘지의 분양 가격은 어떻게 정해지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스마트폰에서 전화연결 클릭

 

수도권 공원묘지 분양가격

 

수도권 공원묘지 분양가격에 영향을 미치는 요소에는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첫째 위치입니다. 위치는 시설의 위치와 시설 내의 위치가 두가지가 있는데요. 대체로 서울 도심과 가까울 수록 교통이 편리 할 수록 시설의 가치가 높아지기에 분양가격은 상승하게 됩니다. 여기에 더불어 시설 내 위치에 따라서 가격이 차이가 발생될 수 있습니다.

 

수도권공원묘지분양가격

 

시설 내 빛이 잘 들고 확트인 전망을 가지고 있는 위치라면 가격이 더욱 상승할 수 있습니다. 그리기에 같은 시설 내의 묘지라고 하더라도 가격에 차이가 발생될 수 있으며 조성 시기에 따라서도 가격 차이가 발생될 수 있습니다.

 

수도권 공원묘지

 

수도권공원묘지

 

수도권 공원묘지 분양가격에 영향을 미치는 두번째 요소로는 분양 평형이 있겠습니다. 보통 전통적인 방식의 매장묘의 경우 일반적으로 3~4평을 쓰게 되는데 이 보다 더 큰 평형의 매장묘를 쓸 경우 가격은 배 이상으로 상승할 수 있습니다. 즉, 같은 위가 안치되는 경우라도 분양 평형에 따라서 가격 차이가 많이 나게 됩니다.

 

공원묘지 분양가격

 

공원묘지 분양가격

 

분양 평수는 매장묘의 경우 3평부터 시작을 하며 봉안묘의 경우 2평부터 시작을 하여 최고 20평 이상까지 있습니다. 봉안묘의 경우 매장묘보다는 더 다양한 평수가 구비된 경우가 많습니다.

 

수도권공원묘지분양가격

 

수도권 공원묘지

 

수도권 공원묘지 분양가격에 영향을 미치는 세번째 요소는 석물비용입니다. 공원묘지마다 저마다의 특색있는 디자인을 가지고 있는데요. 묘지의 크기, 디자인, 조성시기 등에 따라서 석물 재질과 양이 차이가 나므로 분양가격이 달라 질 수 있습니다.

 

수도권 공원묘지 분양가격

 

지금까지 수도권 공원묘지 분양가격에 영향을 미치는 요소들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이처럼 공원묘지 가격 선정에는 여러가지 요소가 결합이 되므로 직접 내방하여 위치와 석물 형태, 평수 등을 눈으로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수도권공원묘지분양가격

 

우수 수도권 공원묘지 안내 및 분양 가격에 대한 궁금증이 있으시면 이미지의 전화번호로 문의주시면 친절하게 안내해드리겠습니다. 365일 무료상담, 무료픽업지원, 영구 A/S 등 다양한 혜택도 함께 받으실 수 있으니 부담갖지 말고 전화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스마트폰에서 전화연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