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기타

이케아 광명점 휴무일 안내

이케아 광명점 휴무일 안내

 

안녕하세요. 오늘은 광명에 위치한 이케아 광명점 휴무일에 관해서 알아볼까 합니다. 얼마전 고양점이 오픈해서 이케아에 대한 관심이 더 높아졌는데요. 가구도 보고 아이들과 외식도 할겸 이케아 광명점에 방문해보시는 건 어떠실까요? 커플들의 데이트 코스로도 괜찮고요. 방문해보니 볼거리도 많고 먹을거리도 다양하고 하루 데이트 코스로도 부족함이 없더라고요. 그럼 본격적을 이케아 광명점 휴무일에 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이케아 광명점 휴무일

 

이케아 광명점 휴무일은 설날추석 일로서 일년에 2번만 쉽니다. 그 외에는 평일, 주말없이 오픈을 합니다. 운영시간은 매장은 오전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이며 레스토랑은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9시로서 매장보다 30분 일찍 오픈을 하여 1시간 일찍 마감을 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이케아광명점휴무일

 

이케아 광명점은 대중교통을 이용해서 방문이 가능하지만 가구나 기타 기구를 구입하시러 오시는 분들은 주로 자가용을 많이 타고 오시기 때문에 주차장에 관한 사항도 빠짐없이 체크하시는게 좋은데요. 이케아 광명점의 주차 요금은 다음과 같습니다. 우선 평일에는 금액과 상관없이 무료 주차가 가능합니다.

 

이케아광명점휴무일

 

 

이케아 광명점 휴무일과 평일을 제외한 주말/공휴일 요금은 1만원 미만 구매시에는 3시간 무료, 1만원 이상 구매시 4시간 무료가 되겠습니다. 기본요금은 10분당 300원으로 30분 이내에 출차시에는 무료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구매 금액은 매장과 레스토랑 이용금액 모두 해당이 되니 참고하시길 바라며 주차장 이용시간은 오전 9시 20분부터 오후 10시 30분까지 입니다.

 

 

이케아 광명점휴무일

 

이케아 광명점에 자가용 없이 방문하시는 분들은 KTX 셔틀버스나 일반 버스를 이용하여 내방이 가능한데요. 서울대입구역이나 사당역에서 KTX 광명역까지 KTX 셔틀버스 8507번을 이용하여 오실 수 있습니다. KTX 광명역에서는 마을버스 1-1, 1-3을 타시면 이케아, 롯데아울렛 광명점에 닿을 수 있습니다. 그외 일반 3, 3-13, 12, 17, 22, 간선번스 505, 지선버스 5627, 5633번을 이용하실 수도 있습니다. 지금까지 이케아 광명점 휴무일 그리고 주차, 대중교통 안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