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재테크

에어서울 일본 무료항공권 이벤트

에어서울 일본 무료항공권 이벤트

 

아시아나항공의 저가항공인 에어서울에서 이벤트를 열고 있습니다. 당첨자에게는 일본 무료 왕복 항공권을 부여한다고 하니 절호의 찬스를 놓쳐선 안되겠죠. 에어서울은 도쿄, 오사카 등 주요 도시 이외에도 히로시마, 시즈오카, 다카마쓰, 요나고, 도야마, 나가사키, 우베, 구마모토 등 지방 도시도 취향을 하고 있는 항공사입니다.

 

 

에어서울은 꾸준히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서 고객들에게 일본 무료항공권을 선사하고 있는데요. 얼마 전에는 0원 특가 티켓 판매 이벤트도 열어 많은 고객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일으켰습니다. 이번에는 매력맞히기라는 이벤트를 통해서 총 25명에게 일본 무료항공권을 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합니다.

 

 

참여는 에어서울 인스타그램과 에어서울 페이스북을 통해서 참가 가능하며 댓글로 에어서울만의 기내 엔터테인먼트와 그에 관련된 경험이 있으면 함게 적어주면 됩니다.  여기에 페이스북의 경우 공유와 홈페이지 회원이라면 당첨 확율이 높아진다고 하니 공유와 팔로우, 회원가입은 필수이겠죠.

 

 

 

이벤트 기간은 3월 27일부터 ~ 4월 2일까지이며 대상은 팔로우와 댓글을 남겨주신 분에게 해당됩니다. 당첨자 발표는 4월 17일 화요일이며 경품은 에어서울 일본 무료항공원 25매이며 도쿄, 오사카, 홍콩 노선을 제외한 일본 전노선, 보라카이 코타키나발루, 씨엠립, 괌 등 입니다.

 

 

일본 소도시뿐만아니라 보라카이, 괌 여행 티켓이 무료로 생긴다니 무조건 참여해야겠죠. 앞으로 또 에어서울에서 어떠한 이벤트를 열지 기대가 되내요. 에어서울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