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기타

이케아 홈퍼니싱 페스티벌 이벤트

이케아 홈퍼니싱 페스티벌 이벤트

 

가구 및 생활 용품을 판매하는 스웨덴의 다국적 기업인 이케아에서 봄을 맞이하여 홈퍼니싱 페스티벌 이벤트를 열고 있습니다. 3월 8일부터 4월 30일까지 약 2달간 벌여지는 이케아 홈퍼니싱 페스티벌 이벤트에서는 국내에 상륙이 후 최대 규모의 할인을 제공하다고 합니다.

 

이케아 홈퍼니싱 페스티벌

 

이케아 홈퍼니싱 페스티벌 이벤트는 총 4가지 종류로 구분되어 진행이 되어 수납 축제를 시작으로 거실 축제, 침구 축제, 다이닝 축제 등 2주 간격으로 행사 품목이 달라지게 됩니다. 이번 할인 이벤트에서는 총 1600개의 가구와 소품 등이 15%의 할인률이 적용이 되어 소비자들에게 선보이게 됩니다.

 

 

 

 

 

 

이케아 홈퍼니싱 페스티벌 이벤트

 

이케아 홈퍼니싱 페스티벌 이벤트는 광명점과 고양점 두 곳 모두에서 동일하게 진행이 되며 3월 8일부터 19일까지 모든 서랍장 제품을 포함한 수납 축제로 막을 올리게 됩니다.

이케아홈퍼니싱페스티벌

 

이케아 홈퍼니싱 페스티벌 이벤트의 수납축제에서는 옷장, 수납함, 서럽장, 스투바, 수납박스 등이 선보이게 됩니다.

 

이케아이벤트

 

3월 20일부터 4월 2일까지 진행되는 거실 축제에서는 소파를 비롯하여 장식장, 칼락스, 꽃병, 쿠션 등이 선보이게 됩니다.

 

이케아 홈퍼니싱 페스티벌 이벤트

 

4월 3일 부터 4월 16일까지 진행되는 침구 축제에서는 침구와 관련된 상품들이 선보일 예정입니다.

 

이케아 홈퍼니싱 페스티벌

 

4월 17일부터 4월 30일까지 진행되는 다이닝 축제가 진행되며 식탁과 컵, 찻잔 등이 선보일 예정입니다. 이번 이케아 홈퍼니싱 페스티벌 이벤트는 일부 상품에서 구매 수량이 제한될 수 있으며 재고가 모두 소진되면 혜택이 종료되는 참고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