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이슈

솜사탕 기계 킬러 솜사탕 빨리먹기 달인

솜사탕 기계 킬러 솜사탕 빨리먹기 달인

 

추운 겨울이 지나고 따뜻한 봄기운이 가득하면 유원지나 공원은 나들이객들로 붐비기 마련인데요. 이럴 때 빠질 수 없는 것이 길거리 음식이겠죠. 그 중에서 어린아이들이 좋아하는 솜사탕은 피크닉하면 생각나는 먹거리 중 하나입니다. 그런데 중국에서 솜사탕을 게눈 감추듯 먹어치우는 놀라운 능력자가 있어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솜사탕 기계도 그녀 앞에선 맥을 못 출듯 싶습니다.

 

 

그녀는 중국의 나는 승자라는 프로그램에 나와 호스트와 대결을 펼쳤는데요. 놀라운 속도로 솜사탕을 먹어 치우는 모습이 SNS을 타고 퍼지며서 중국 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고 합니다. 이 여성은 이 영상 하나로 하루 아침에 핫 인물로 떠오르며 연예인이 되었습니다.

 

 

 

 

그녀는 시작하자 마자 솜사탕에 꽂아진 나무 막대기를 순식간에 뽑아버리고 솜사탕을 입으로 구겨(?) 넣는데요. 옆에서 먹고 있는 남자 호스트가 왠지 측은하게 느껴지게 만듭니다.

 

 

이 동영상은 전세계에서 수백만회의 조회수를 기록하며 엄청난 뷰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이 영상에서의 그녀의 기록은 3초라고 하내요. ㅎㄷㄷ 솜사탕 기계도 그녀 앞에서 도망갈꺼 같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