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기타

안양 일번가 헬스장 ( PT, 요가, 줌바, 헬스 클럽)

안양 일번가 헬스장 ( PT, 요가, 줌바, 헬스클럽)

 

안녕하세요. 오늘은 안양에서 제일 잘 나가는 헬스장 한 곳을 추천해드릴까 합니다. 얼마 안 있으면 여름인데요. 자신감있는 여름을 보낼려면 멋진 몸매가 필수이겠죠. 축처진 뱃살과 늘어진 팔뚝살 보면서 한숨만 쉬지 말고 당장 안양 일번가 헬스장으로 가는 것 어떨까요! 멋진 몸이 자신감으로 다가 오고 자신감은 일의 능률도 높여 줍니다.

 

안양 일번가 헬스장 ( PT, 요가, 줌바, 헬스 클럽)

 

안양 일번가 부근에 위치한 이 헬스장은 안양월드 5층의 뉴월드휘트니스로 개인 PT로 안양 내에서 유명한 곳입니다. 전문적으로 트레이닝을 받고 관련 자격증을 수료한 트레이너 선생님들이 성심 성의껏 도와준답니다.

 

안양 일번가 헬스장

 

오전 시간임에도 트레이닝을 받기 위해 아주머님이 찾아주셨습니다. 보통 낮에는 헬스장이 조용하지만 이곳은 트레이닝을 받기 위해 오시는 분들이 적지 않습니다.

 

안양 일번가 헬스클럽

 

안양 일번가 헬스클럽에서 열심히 트레이닝을 받고 있는 여성 회원님 혹독한 노력 끝에 멋진 몸매를 가질 수 있겠죠. 하지만 무조건 무리하게 트레이닝을 하진 않습니다. 고도비만, 저체중 등 개인의 조건과 상황에 맞는 운동 계획을 짜서 진행한답니다.

 

안양 일번가 헬스장 PT, 요가, 줌바, 헬스 클럽

 

안양 일번가 헬스장은 PT도 단순 개인 PT가 아닌 입문자 / 전문가 / 재활 / 다이어트반 등 다양한 조건에 따른 PT를 운영함으로써 선택의 폭이 넓다는 점이 장점입니다.

 

안양 일번가  PT, 요가, 줌바, 헬스 클럽)

 

특히 요즘에는 전문가 수준의 고강도 트레이닝을 원하시는 남성 회원분들이 증가하고 있는데요. 이런 분들에게는 각종 대회 수상 경력과 심사위원을 맡고 계신 관장님이 직접 지도를 해줍니다.

 

안양 일번가 헬스장  PT, 요가, 줌바, 헬스 클럽)

 

우수의 각종 대회의 수상경력과 다년간의 경험으로 전문 개인 PT도 받을 수 있다는 점이 다른 헬스장에서 좀처럼 찾아볼 수 없는 안양 일번가 헬스장 뉴월드휘트니스만의 특징입니다.

 

안양 일번가 헬스장 PT, 요가, 줌바, 헬스 클럽

 

잘못된 자세 교정과 근력 강화, 다이어트까지 1석 3조의 효과를 볼 수 있는 다양한 운동 프로그램으로 건강한 육체를 완성시켜 줍니다.

 

안양  PT, 요가, 줌바, 헬스 클럽

 

여기에 훈남 트레이너 선생님들까지 있으니 운동할 맛이 쏟구치겠죠. 트레이너 선생님은 요가 줌바 선생님을 제외한 현재 총 6명으로 앞으로 더욱 충원될 계획입니다. 

안양 일번가 헬스장

 

안양 일번가 헬스장은 이뿐만 아니라 헬스클럽 회원분들에게 월 1~2만원을 추가하면 줌바, 요가를 배울 수 있는 특전을 드리고 있다니 이것도 놓칠 수 없겠죠.

 

안양  PT, 요가, 줌바, 헬스 클럽

 

안양 일번가 헬스장 뉴월드 휘트니스는 2018년 1월 최신기구로 대거 교체하면서 대단장을 하였습니다. 현재 새단장 기념으로 PT 50% 할인 행사를 선착순으로 받고 있으니 다가오는 여름을 위해 운동을 결심한 분들에게 절호의 찬스겠죠. 빨리 등록하자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