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기타

연성대학교 부근 헬스장 대학생 할인

연성대학교 부근 헬스장 대학생 할인

 

오늘은 연성대학교 재학생분들에게 유익한 희소식을 하나 전해드리고자 하는데요. 연성대학교에서 5분 거리에 위치한 안양월드 뉴월드휘트니스에서 연성대학교 학생분들을 위한 할인 혜택 이벤트를 한다는 내용입니다. 이제 얼마 있지 않으면 무더운 여름이 다가오는데요. 몸매에 자신이 없어 다가오는 여름이 걱정되시나요? 운동을 하게되면 몸이 건강해질뿐만 아니라 자신감 높여주고 학업 능률도 오르게 해주는데요. 곧 다가올 여름을 대비하여 연성대학교 학생 할인을 받고 헬스장을 다녀보는 건 어떨까요?

 

연성대학교 헬스장 학생 할인

 

연성대학교 부근에 위치한 헬스장 뉴월드휘트니스는 1월인 최근에 최신식 헬스기구로 대거 교체를 하여 새단장을 하였습니다. 그렇다면 가격이 올랐을까요? 아니요 오히려 이벤트를 열어 가격이 내려갔다는 사실! 여기에 연성대학교 재학생에는 더 큰 할인을 준다고 하니 놀라지 않을 수 없겠죠!

 

연성대학교 헬스장

 

이번에 대거 교체한 헬스기구는 해외에서 직수입한 최신식 헬스기구로서 그 동안에 여타 헬스장에서 보지 못한 세련되고 간결한 외형을 볼 수 있는데 이뿐만아니라 인체과학적으로 설계가 되어 안전하면서도 좀 더 효율적인 운동을 할 수 있습니다.

 

연성대학교 헬스장 학생 할인

 

왼쪽에 보시는 기구는 턱걸이와 평행봉을 결합해 놓은 운동기구로 기존의 헬스기구와 달리 무게추가 탑재되어 초보자도 레벨 조절을 통해 운동을 할 수 있습니다. 오른쪽은 하체 운동기구로서 애플힙을 만드는데 일등 공신이 될 최신식 헬스기구입니다. 이 헬스기구는 다른 곳에서는 좀처럼 찾아보기 힘든 헬스기구이죠!

 

 

트레이너 선생님이 직접 시범을 보여주었는데요. 많은 PT 수강생분들이 이 기구를 통해 멋진 힙을 만들고 계십니다. ~~^^ 아주 인기가 좋은 헬스기구 중 하나랍니다.

 

연성대학교 부근 헬스장 학생 할인

 

연성대학교 부근 헬스장 뉴월드휘트니스는 최신식 헬스기구 이외에 다양한 PT 프로그램을 운영 중에 있는데요. 초보자들을 위한 입문자용 PT를 비롯하여 일반 PT, 전문 트레이닝 , 재활 트레이닝, 다이어트 PT, 선수 PT, 입시 PT 등 체계적이면서 다양한 전문적인 PT 프로그램을 운영 중에 있습니다.

 

연성대학교 헬스장 할인

 

현재 뉴월드휘트니스는 새단장 OPEN 기념으로 선착순으로 PT 50% 할인 이벤트를 열고 있으니 빨리 등록해야 겠죠. 물론 연성대학교 학생분들에게는 추가적인 할인 혜택이 주어지니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연성대학교 헬스장 학생 할인

 

연성대학교 헬스장 학생 할인 이외에 뉴월드휘트니스 등록시 1~2만원이라는 아주 놀라운 저렴한 가격에 요가 / 줌바 에어로빅도 수강할 수 있답니다. 최고예요~~~

 

연성대학교 헬스장 학생 할인

 

줌바에어로빅과 요가는 오전과 오후로 나누어서 진행이 됩니다. 아자아주 인기가 많으니 빨리 등록하지 않으면 기다려야 할 수도 있어요~~

연성대학교 헬스장 학생 할인

연성대학교 헬스장 학생 할인에 자세한 사항은 방문 및 전화로 문의해주시면 친절하게 안내해드립니다. 할인 적용시에는 연성대학교 학생증이 필요하니 잊지말고 준비하자구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