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지이야기

경기도 수목장 가격비교

경기도 수목장 가격비교

 

안녕하세요. 장지전문가 한실장입니다. 오늘은 경기도 지역에 분포한 수목장 가격비교에 대해서 알아볼까 합니다. 최근 장례 문화는 화장하는 비율이 높아 과거와 같이 매장묘를 하시는 분들이 거의 없다시피 하는데요. 수목장은 고인을 화장을 한 후 유골을 추모목 밑에 일정 깊이 이하를 판 후 안치를 하게 됩니다.

 

경기도 수목장 가격비교

 

경기도 수목장 가격비교

 

경기도 수목장 가격비교에는 여러가지 가격 결정 요인이 작용하게 되는데요. 우선 안치 위수가 있습니다. 보통 하나의 나무에 1위 보다는 여러 위가 안치가 되는 부부목이나 가족목이 대부분이 차지를 하는데요. 가족과 한곳에 있고자 하는 분들이 늘고 비용적으로 경제적이다 보니 가족목을 찾으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보통은 안치 위수가 증가될 수록 수목장 가격이 상승하게 됩니다.

 

수목장 가격비교

 

수목장 가격비교

 

경기도 수목장 가격비교에 고려해야 될 두번째 사항은 넓이 입니다. 다른 조건이 동일하더라도 분양되는 평수가 넓다면 당연히 수목장 가격은 상승할 밖에 없는데요. 보통 평수가 넓어지면 안치 위수로 증가되므로 가족목이 이에 해당된다고 볼 수 있습니다.

 

경기도 수목장

 

경기도 수목장

 

경기도 수목장 가격비교에 영향을 미치는 세번째 사항은 추모목의 크기와 종류에 관한 것입니다. 추모목에도 여러 종류가 있는데요. 한국인이 가장 선호하는 소나무부터 은행나무, 단풍 나무 등 여러가지가 존재합니다. 보통 소나무가 가장 높은 가격을 형성하고 단풍, 은행나무 순으로 가격이 낮아지게 됩니다. 또한 같은 수종이라고 하더라도 크기가 크고 형태가 좋으면 높은 가격이 책정되게 됩니다.

 

수목장 가격비교

 

경기도 수목장 가격

 

경기도 수목장 가격비교에 영향을 미치는 네번째 요인은 바로 위치입니다. 시설 내에서도 수목장이 어떠한 위치에 있느냐에 따라서 가격 차이가 발생되는데요. 전망이 확트이고 좋은 자리에 위치한 경우 가격이 상승하게 됩니다.

 

수목장 가격비교

 

경기도 수목장

 

위외 같이 경기도 수목장 가격에는 여러가지 사항이 복합적으로 고려가 되어 결정이 되는데요. 자세한 가격문의는 전화로 문의를 주시면 친절하게 안내해드리겠습니다.

 

경기도수목장가격비교

 

수목장 가격비교

 

경기도 수목장 가격비교 이외에 납골당, 공원묘지도 안내해드리고 있으니 언제든지 부담갖지 말고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365일 연중무휴, 영구 A/S, 답사지원을 해드리고 있으니 장지 찾으실 땐 한실장을 찾아주십시요.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