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지이야기

파주 천주교 납골당 가격

파주 천주교 납골당 가격

 

안녕하세요. 장지전문가 한실장입니다. 오늘은 파주 지역에 위치한 천주교·기독교 납골당 가겨과 시설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리고자 합니다. 파주 지역은 서울 도심과 가까워 많은 분들이 찾아주고 계시는 지역 중에 하나입니다. 이런 지리적 이점으로 인해 파주를 중심으로 하여 벽재, 일산 등 에는 여러 납골당 시설이 들어서 있습니다.

 

스마트폰에서 전화연결 클릭

 

파주천주교납골당가격

 

그 중 오늘 소개해드리는 파주 천주교 납골당 시설은 수도권에서도 시설과 관리가 잘되어 우수한 납골당 시설로서 시로부터식으로 허가를 받아 운영되는 믿을 수 있는 천주교 납골당입니다.

 

파주 천주교납골당가격

 

파주 천주교 납골당 가격을 먼저 말씀 드리기 전에 시설을 전반적으로 설명드리자면 각 방에는 위에 보시는 바와 같이 창문이 있어 자연 채광이 들어오도록 하였습니다. 보통 납골당 시설에 창문이 없는 경우가 많은데 이곳은 창문이 있어 고인이 좀 더 쾌적한 환경에서 쉬실 수 있습니다.

 

천주교납골당가격

 

파주 천주교 납골당은 천주교 기독교 납골당 시설 답게 비교적 큰 규모의 예배실을 갖추고 있어 많은 인원이 한번에 예배와 추모를 보실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파주천주교납골당 가격

 

파주 천주교 납골당은 여러 실이 구비되어 있으며 각 실에는 최고급 자재로 인테리어가 되어 깔끔하고 안정된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습니다.

 

파주천주교 납골당 가격

 

파주 천주교 납골당은 이외에도 향온, 향습, CCTV 방법 시스템 등 최첨단 기술이 적용된 자동화 시스템을 도입함으로써 최적의 환경을 항시 유지하고 있습니다.

 

파주천주교납골당가격

 

파주 천주교 납골당 가격은 높이에 따라서 가격이 결정되는데요. 가장 저렴한 높이는 가장 낮은 단과 가장 높은 단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천주교납골당가격

 

파주 천주교 납골당 가격 중 가장 높은 가격 분포를 보이는 단은 눈높이 단으로서 이곳은 가장 수요가 많은 단으로 자리를 구하기가 쉽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천주교납골당

 

위에 보시는 바와 같이 눈높이 단의 경우 미리 분양 계약을 하여 자리를 맡아 두시는 분들이 많으므로 되도록이면 빨리 좋은 자리를 선점하여 계약을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파주천주교납골당

 

파주 천주교 납골당 가격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위의 이미지로의 전화번호로 연락주시면 친절히 안내를 해드리고 있으니 언제든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그외 수목장, 공원묘지, 이장, 후불제 상조도 함께 안내해드리고 있으니 도움이 필요하시면 언제든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스마트폰에서 전화연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