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지이야기

kt 핸드폰 요금제 종류

kt 핸드폰 요금제 종류

 

안녕하세요. 오늘은 KT 핸드폰 요금제 종류에 대해서 알아볼까 합니다. 최근 KT 에서는 LTE 요금제 중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는 데이터 선택 요금제의 데이터 제공량을 획기적으로 늘렸다고 홍보를 하였는데요. 사실 이것은 무약정 사용자에게만 해당되는 것으로 대부분의 약정 사용자한테는 해당사항이 없는데요. 소수에게만 돌아가는 혜택이라서 조금 아쉽긴 합니다. 그럼 본격적으로 kt 핸드폰 요금제 종류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kt 핸드폰 요금제 종류

 

kt 핸드폰 요금제 종류 중에서 오늘은 LTE 요금제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LTE 요금제 중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는 요금제 위주로 알아보겠습니다.

 

 

kt 핸드폰 데이터 선택 요금제

 

kt 핸드폰 요금제 종류kt 핸드폰 요금제 종류kt 핸드폰 요금제 종류

 

 

kt 핸드폰 요금제 종류 중 데이터 선택 요금제는 크게 2가지로 나누어 집니다. 무약정, 약정으로 나누어지는데 위의 데이터 선택 요금제는 약정이 되겠습니다. 약정의 경우 가장 저렴한 요금제는 데이터 선택 32.8로서 집/이동전화, 문자가 기본제공됩니다. 기본제공된다고 하여 무제한이 아니고 일정량이 지나면 추가 요금이 부과될 수 있는 구조이니 주의해야 합니다. 그러나 엄청나게 통화량와 문자 사용량이 많지 않다면 대부분 해당 사항이 되지 않으니 겁 먹을 필요는 없습니다. 데이터는 300메가가 제공되며 밀당이 됩니다.

 

 

kt 핸드폰 LTE 음성 요금제

 

kt 핸드폰 요금제 종류

 

kt 핸드폰 요금제 종류 중 LTE 음성 요금제는 음성과 문자가 기본제공되는 요금제로서 주로 수신 통화가 많으신 분들에게 적절한 요금제라고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알뜰폰에 비하여 요금이 비싸므로 알뜰폰 요금제와 비교를 하여 결정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kt 핸드폰 데이터선택 요금제 (무약정)

 

kt 핸드폰 요금제 종류kt 핸드폰 요금제 종류kt 핸드폰 요금제

 

이번에 새로 출시된 요금제로 기존의 데이터 선택 요금제에 기본 데이터 제공량을 늘린 요금제입니다. 하지만 무약정 가입만 가능하므로 약정을 두고 가입을 하는 대부분의 사용자에게는 해당 사항이 없다고 볼 수 있습니다. 차라리 무약정에 이정도의 제공량이라면 알뜰폰 통신사의 요금제를 선택하는 더 이익이므로 KT 올레에 결합할인을 받지 않으신 분들은 알뜰폰을 고려해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