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지이야기

가족납골당 가격 수도권

가족납골당 가격 수도권

 

안녕하세요. 장지전문가 한실장입니다. 오늘은 수도권에 위치한 가족납골당에 대해서 알아볼까 합니다. 장례문화의 변화로 인하여 요즘 화장을 하시는 분들이 부쩍 늘고 있는데요. 그에 따라 납골당, 수목장, 납골묘에 대한 수요도 꾸준히 증가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추세에 맞추어 수도권을 중심으로 많은 납골당 시설이 들어서 있는데요. 그 수가 많은 만큼 문제가 있는 납골당도 적지 않습니다. 오늘은 우수 가족납골당 가격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스마트폰에서 전화연결 클릭

 

가족납골당 가격

가족납골당 가격 비용

 

가족납골당 가격 결정 요소에는 여러가지 요소가 영향을 미치게 되는데요. 우선 가격을 말씀드리기 전 기본적인 사항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리겠습니다.

 

가족납골당 가격

가족납골당 가격 비용

 

납골당은 위에 보시는 이미지와 같이 1위만 안치가 가능한 개인단과 2인이 안치 가능한 부부단으로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거의 대부분의 납골당 시설이 이러한 형태로 조성이 되어 있습니다.

 

가족납골당가격

가족납골당 가격 비용

 

그리하여 가족납골당이라하면 보통 부부단을 뜻하며 그보다 많은 가족납골당을 원하시면 2위가 안치 가능한 부부단을 여러개 분양을 받아 조성을 하셔야 합니다.

 

가족납골당

가족납골당 가격 비용

 

가족납골당 가격 결정 요소에는 우선 단의 높이가 있겠습니다. 보통 가장 아랫단과 윗단이 저렴한 가격을 보이며 눈높이 단이 가장 높은 가격을 형성하고 있습니다.

 

가족납골당 가격

가족납골당 가격 비용

 

가족납골당 가격 형성 요소 두번째는 조성 비용에 있겠습니다. 고급 재질을 사용하여 조성된 납골당은 보통의 납골당 시설보다는 높은 가격을 보이고 있습니다.

 

가족납골당가격

가족납골당 비용

 

가족납골당 가격 결정요소 세번째는 단의 크기입니다. 납골당은 모두 같은 단으로 구성이 된 것은 아닌데요. 위에 보이시는 단은 총 8층으로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어떤 납골당은 9단 10단 그 이상으로 조성이 되기도 하는데요. 보통 낮은 단 구성일 수록 가격이 높아지게 됩니다.

 

가족납골당

가족납골당비용

 

가족납골당 가격에는 이와 같이 여러가지 요소가 영향을 미치게 되므로 획일적으로 가격 안내가 불가능한데요. 그래서 정확한 가격은 문의전화를 주셔야만 안내가 가능합니다.

 

가족납골당 가격

가족납골당 가격 비용

 

가족납골당 가격은 정찰제로 고시가 되어 거래가 되므로 전체적인 인상이 되지 않는한 가격은 일정기간 유지가 되게 됩니다.

 

가족납골당

가족납골당 가격 비용

 

가족납골당은 한번 분양을 받게 되면 영구 안치가 가능하며 매년 관리비를 납부하게 되어 있습니다. 관리비는 보통 5년 선납으로 납부하게 됩니다.

 

납골당 가격

 

지금까지 가족납골당 가격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가족납골당 분양 문의 및 자세한 가격에 대해서 알고 싶으시다면 저 한실장에게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안내해드리겠습니다. 그외 공원묘지, 수목장, 이장, 후불제 상조도 안내해드리고 있으니 도움이 필요하시면 언제든지 연락주십시요. 감사합니다.

 

스마트폰에서 전화연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