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지이야기

경기도 납골당 가격

경기도 납골당 가격

 

안녕하세요. 장지전문가 한실장입니다. 오늘은 경기도 납골당 가격에 대해서 알아보고자 합니다. 경기도 지역은 서울과 가까워서 많은 납골당 시설이 들어서 있는데요. 시설이 많은 만큼 우수한 납골당을 찾는 것도 생각보다 쉽지가 않습니다. 특히 정식으로 허가를 받지 않은 시설에 모셨다가 낭패를 보시는 분들을 종종 볼 수 있는데요. 가격만 보고 덜컥 고인을 안치했다가 납골당 시설로 인해 문제가 되어 피해를 보시는 분들이 있습니다.

 

전화문의하기 클릭

 

경기도 납골당 가격

경기도납골당가격

 

경기도납골당가격을 알아보기 전에 납골당 가격에 있어 영향을 미치는 부분에 대해서 먼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경기도 납골당

납골당 가격

 

경기도 납골당 가격에는 대표적으로 몇가지 사항에 의해서 결정이 되는데 우선은 납골당의 높이입니다.

 

경기도 납골당 가격

경기도 납골당

 

위에 보시는 이미지와 같이 납골당은 보통 아파트와 같이 층 구조로 조성이 됩니다.

 

납골당 가격

경기도 납골당 가격

 

보통 경기도 납골당 가격은 맨 윗단과 하단이 가장 저렴한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습니다.

 

납골당

경기도 납골당 가격

 

경기도 납골당 가격이 가장 높은 층은 바로 눈높이 단으로서 가운데 층에 위치한 곳이 보통 가장 비싼 가격대를 보이게 됩니다.

 

경기도 납골당 가격

경기도 납골당 가격

 

경기도 납골당 가격은 이외에도 일반실, VIP실 등으로 구분이 되어 조성이되는데요. 쓰이는 자재와 구조, 크기에 차이가 발생되므로 그에 따른 가격 차이가 발생되게 됩니다.

 

 

또한 개인단이냐 부부단이냐에 따라서도 가격 차이가 발생되는데 보통 부부단이 개인단 보다는 1위당 가격이 저렴합니다.

 

 

이와 같이 경기도 납골당 가격에는 여러가지 사항이 영향을 미쳐 일반적으로 안내해드리기 어려운데요. 그러므로 원하시는 조건과 상황 등을 고려해서 적절한 납골당 시설을 선정하시는게 좋습니다. 지차체로부터 정식 허가받은 경기도 납골당 분양을 원하시면 장지전문가 한실장에 연락을 주시면 친절히 안내드리겠습니다.

 

스마트폰에서 전화연결 클릭

 

365일 연중무휴, 차량지원, 이장비지원

다양한 혜택을 드리고 있으니 언제든지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