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지이야기

용인 한남 공원묘원 소개 (한남공원묘지)

용인 한남공원묘원 소개 (한남공원묘지)

 

안녕하세요. 장지전문가 한실장입니다. 오늘은 대표적인 수도권 명당인 용인 광주 지역에 위치한 한남공원묘원에 대해서 소개를 해드릴까 합니다. 용인은 예로부터 명당으로 여겨져 많은 묘지가 들어서 있는데요. 오늘 그중에서 풍수적으로 우수하고 전망 또한 좋은 한남공원묘지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용인 한남 공원묘원

 

용인 한남 공원묘원은 서울과 수도권 도심에 가까이 있고 주요 고속도로망과 연결이 용이하여 최고의 입지조건을 갖추고 있습니다. 강남에서는 자가용으로 40분, 분당에서는 20분 거리에 위치하여 있습니다.

 

한남공원묘원

 

용인 한남공원묘원에는 매장묘와 가족봉안묘(납골묘)를 두루 갖춘 맟춤형 공원묘지로서 매장묘에서 봉안묘의 전환이 가능합니다.

 

한남공원묘지

 

용인 한남공원묘지는 품격 높은 모델과 경제적이고 저렴한 장지를 다양하게 갖추고 있어 선택의 폭이 넓다는 장점을 지니고 있습니다.

 

한남공원묘원

 

용인 한남공원묘원은 묘역상태를 최고로 보존하고자 벌초작업 제초재 살포 폭우에 대비하여 수시로 모역보수, 배수로 관리에 최선을 다하고 있어 자연재해에 철저히 대처하고 있습니다.

 

용인공원묘지

 

용인 한남공원묘원은 공원 전체가 양지 바르며 자연환경을 그대로 보존하면서 묘역을 조성해 아름다운 공원의 전경을 지니고 있습니다.

 

한남공원묘지

 

친환경적인 공원 조성과 묘역 주변을 둘러싸고 있는 화려한 경관은 고인이 편하게 잠드는 안식처가 되기에 부족함이 없습니다.

 

한남공원묘지 분양

문의 전화 연

클릭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안내해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