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지이야기

불교납골당 경기도 지역 안내

불교납골당 경기도 지역 안내

 

안녕하세요. 장지전문가 한실장입니다. 오늘은 경기도 지역에 있는 불교납골당 시설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보통 납골당과 수목장은 종교재단만이 사업을 할 수 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오늘은 불교재단에서 직접 운영을 하는 불교 납골당에 대해서 소개를 해드리겠습니다.

 

스마트폰에서 전화연결 클릭

 

불교납골당

 

용인 지역에 위치한 이 불교 납골당은 자연친화적인 환경으로 공기가 맑고 주변 관경이 수려한 것으로 유명한 사찰에 위치해 있습니다.

 

경기도불교납골당

 

사찰과 함께 위치한 불교 납골당에는 부처님이 모셔져 있으시고 그 주위로 하여 납골당이 조성되어 있습니다.

 

불교납골당

 

절에 있는 납골당이다 보니 고인을 추모하는 행사뿐만 아니라 여러 불교 의식도 함께 치러집니다. 이러한 이유로 단순 종교적인 사유만으로 찾으시는 신자분들도 많습니다.

 

경기도불교납골당

 

불교납골당 시설 내에는 향온, 향습을 위해 에어콘시스템이 가동 중에 있어 안심하시고 맡기실 수 있습니다.

 

경기도 불교납골당

 

또한 보안을 위해 각 실마다 cctv가 설치되어 24시간 감시 시스템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경기도불교납골당

 

각 납골당에는 불상이 자리잡고 있어 고인이 부처님의 품에서 편히 쉴 수 있도록 조성을 해놓았습니다.

 

불교납골당

 

 

스마트폰에서 전화연결 클릭

 

장지전문가 한실장은 경기도 불교 납골당 시설에 대해서 위치 및 가격 할인을 드리고 있으며 분양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 있으니 언제든지 문의 주시면 친절히 안내해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