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지이야기

기독교 수목장 추천 경기도

기독교 수목장 추천 경기도

 

안녕하세요. 장지전문가 한실장입니다. 오늘은 경기도 지역에 위치한 기독교 수목장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경기도 지역은 서울 도심과 지리적으로 가까워 추모하기에 편리한 지역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기독교 수목장은 서울 강남에서 30분거리에 떨어진 교통의 요지에 위치하여 접근성이 아주 우수합니다.

 

스마트폰에서 전화연결 클릭

 

기독교 수목장

 

기독교 수목장 시설의 초입입니다. 오른쪽으로 보이시는게 분양 및 관리, 상담실이고요 정면으로는 교회가 보입니다. 그리고 주변으로는 숲이 둘러쌓여 수목원같은 환경을 가지고 있습니다.

 

기독교 수목장

 

위에 보시는 바와 같이 추모객들을 위한 주차장 시설이 완비되어 있으며 이외에도 수목장 구획마다 별도의 주차장 공간이 추가적으로 마련되어 있어 주차 걱정없이 편리하게 추모를 하실 수 있습니다.

 

기독교 수목장

 

경기도 기독교 수목장에는 추모객들을 위한 편의시설도 마련되어 있어 추모화한을 비롯하여 추모용품, 제사용품 등을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물론 화장실도 깨끗하게 관리되어 있습니다.

 

경기도기독교 수목장

 

기독교 수목장은 가격 시설마다 구획을 두어 관리가 되고 있으며 365일 관리인이 상주를 하여 추모목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위의 사진에서 보시는 바와 같이 깔끔하게 가꿔진 모습을 보실 수 있습니다.

 

기독교수목장

 

기독교 수목장 시설은 기독교 재단법인에 의해서 운영이 되고 있으며 지금까지 9년 동안 운영이 되어 오고 있습니다. 또한 지자체로부터 정식으로 허가를 받아 운영을 하고 있으므로 안심하고 고인을 안치시키실 수 있습니다.

 

경기도기독교수목장

 

풍수적으로 기독교 수목장을 둘러 쌓고 있어 천혜의 명당으로 일켜지고 있으며 경관도 우수하여 많은 분들이 내방을 하시면 바로 계약을 하십니다.

 

경기도 기독교 수목장

 

스마트폰에서 전화연결 클릭

 

기독교 수목장에 대한 자세한 위치와 가격은 저 한실장에게 문의주시면 친절하게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수목장 이외에 기독교 납골당도 안내해드리고 있으니 문의사항 있으시면 연락주십시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