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지이야기

용인 수목장 잔디장

용인 수목장 잔디장

 

안녕하세요. 장지전문가 한실장입니다. 오늘은 용인 수목장, 잔디장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릴까 합니다. 요즘에는 화장을 하시는 경우가 많아져서 수목장을 찾으시는 분들이 부쩍 많아지고 있습니다. 수목장은 자연친화적인 장묘 문화로서 국가에서도 장려하는 장지 중 하나입니다.

 

스마트폰에서 전화연결

 

용인 수목장 잔디장

 

용인 수목장 잔디장 시설은 지자체로 부터 정식으로 허가를 받아 안심하고 고인을 안치시킬 수 있습니다. 추후에 만약이라도 용인 수목장 잔디장 시설이 운영을 잘못한다고 하더라도 시로 인계가 되므로 안심하실 수 있습니다.

 

용인수목장

 

용인 수목장 잔디장은 위와 같이 가지런히 정리되어 있어 깔끔하고 쾌적한 환경에서 추모를 하실 수 있습니다.

 

용인 수목장 잔디장

 

또한 용인 수목장, 잔디장은 주변 산이 둘러 쌓여 천혜의 명당으로 여겨지고 있습니다.

 

용인 수목장

 

위의 보시는 곳은 공동 수목장이자 잔디장으로 많은 분들이 선호하시는 수목장 중 하나입니다. 수목원같이 꾸며져 많은 추모객들이 만족하고 계십니다.

 

용인잔디장

 

용인 수목장, 잔디장 시설에는 다양한 추모목이 구비되어 있어 선택의 폭이 넓은 것도 특징인데요.

 

용인잔디장

 

잔디장, 공동 수목장을 비롯하여 분재형 개인목, 가족목, 부부목, 단체목 등 다양한 추모목이 조성되어 있습니다.

 

용인 잔디장

 

용인 수목장, 잔디장은 계단 형식으로 꾸며진 공동 수목장 및 잔디장 시설이 있는데요. 보시는 바와 같이 깔끔하여 안정된 느낌을 줍니다.

 

수목장 잔디장

 

용인 지역은 서울 도심과 가까워 대중교통이나 자가용으로 손쉽게 닿을 수 있는데요. 고속도로를 이용하면 강남에서 30분이면 닿을 수 있어 성묘객들의 부담이 적습니다.

 

용인 수목장 잔디장

 

용인 수목장, 잔디장은 그 밖에도 메모리얼파크 형식으로 조성이 되어 있어 나들이 나오는 기분으로 추모를 하실 수 있습니다.

 

용인 수목장

 

여기에 대규모 주차장까지 마련되어 있어 주차 걱정없이 추모를 하실 수 있습니다. 관리 사무실 앞에 대규모 주차장을 비롯하여 걸어 올라가지 않고 직접 차를 몰고 수목장까지 가실 수 있으며 각 구역마다 주차장이 따로 마련되어 있어 편리합니다.

 

용인 수목장 잔디장

 

스마트폰에서 전화연결

 

지차체로 부터 정식 허가받은

용인 수목장에 대한 문의는

위의 전화번호 연락주시면

친절히 안내해드리겠습니다.

 

합리적인 가격

이장비 지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