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지이야기

경기도 가족납골묘 가격비교 안내

경기도 가족납골묘 가격비교 안내

 

안녕하세요. 장지전문가 한실장입니다. 오늘은 경기도 우수 가족납골당 가격비교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리고자 합니다. 최근 장례문화의 변화로 화장을 하시는 분들이 많으십니다. 그래서 인지 매장묘보다는 화장을 하여 안치를 하여 납골묘, 수목장, 납골당을 찾으시는 분들이 부쩍 늘고 있습니다. 오늘은 그 중에서 가족 단위 장지를 찾으시는 분들이 가장 많이 찾으시는 가족납골묘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리겠습니다.

 

스마트폰에서 전화연결 클릭

 

경기도 가족납골묘 가격비교

 

오늘 소개해드릴 공원묘지는 서울 도심에서 약 1시간 정도 떨어진 지역 위치한 곳으로 메모리얼 파크 형식으로 잘 정리정돈이 되어 조성된 최신식 공원묘지로서 다양한 장지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가족납골묘 가격비교

 

가족납골묘라고 하면 보통 부부단 이상의 묘지를 일켰는데 위의 보시는 사진에 나오는 장지는 개인, 부부 납골묘가 되겠습니다. 석실에는 유골함이 모셔져 있습니다.

 

경기도가족납골묘

 

가족납골묘는 화장을 마친 유골의 골분을 유골함에 담아 석실 내부의 왼쪽 상단부터 차례로 안치를 하게 됩니다. 유골을 화장한 후 안치를 하기 때문에 넉넉하게 모실 수가 있습니다.

 

경기도 가족납골묘 가격비교

 

경기도 가족납골묘는 한번 분양을 받으시면 영구적으로 사용이 가능하고 추후에 상속도 가능하여 대대손손으로 사요을 하실 수 있습니다.

 

경기도 가족납골묘 가격비교

 

또한 서울 도심과 가까워 추모를 하시는데 부담이 덜하며 주변에 관광지도 다양하여 나들이도 겸하여 추모를 하실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경기도 가족납골묘 가격비교

 

경기도 가족납골묘 가격은 안치 위수와 묘지 형태에 따라서 가격이 달라지게 됩니다. 시설에 차이가 있지만 보통 납골묘는 2위부터 시작을 하며 2~4위는 소형가족납골묘, 6~12위는 중형가족납골묘, 12~24위는 대형가족납골묘, 30위 이상은 문중형가족납골묘로 구분이 되고 있습니다. 가족납골묘는 안치 원하시는 위수에 따라서는 주문제작이 가능합니다.

 

경기도가족납골묘가격비교

 

가족납골묘는 장지 형태에 따라서 가격이 달라지게 됩니다. 일반납골묘, 평장묘, 탑형, 원형, 사각형 등 다양한 형태의 가족납골묘가 있으며 위의 보시는 이미지의 묘는 평장묘가 되겠습니다. 평장묘의 경우 보통 2~4위 정도 안치가 가능합니다.

 

경기도 가족납골묘 가격비교

 

경기도 가족납골묘는 접근성이 매우 우수하기 때문에 추모를 하러 오시는 분들의 부담이 적습니다. 그리하여 이장을 하여 경기도 지역으로 안치를 하시러 문의하시는 분들이 많으십니다.

 

가족납골묘 가격

 

스마트폰에서 전화연결 클릭

 

 

경기도 가족납골묘 가격비교 안내를 해드렸습니다. 자세한 가격과 위치 등에 상담은 위의 전화번호로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안내해드리겠습니다. 365일 연중무휴, 합리적인 가격 제시, 이장비 지원 등 다양한 헤택을 드리고 있으니 언제든지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