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지이야기

수도권 수목장 추천

수도권 수목장 추천

 

안녕하세요. 장지전문가 한실장입니다. 오늘은 수도권 우수 수목장 추천을 해드릴려고 합니다. 제가 소개해드리는 수목장은 서울과 근거리에 위치해 있어 접근성이 우수하며 자가용으로 30분이면 닿을 수 있어 추모하시는데도 부담이 적습니다. 또한 주변에는 관광명소가 많이 자리잡고 있어 추모와 나들이를 함께 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에서 전화연결

 

수도권수목장추천

 

수도권수목장추천

 

수도권에는 무수히 많은 수목장 시설이 있지만 믿고 맡길 수 있을지라는 우려가 생기기 마련인데요. 제가 소개해드리는 수목장은 지자체로 부터 정식으로 허가를 받아 운영을 하기 때문에 걱정을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수도권수목장추천

 

수도권 수목장추천

 

수도권 수목장에는 위와 같이 수목장뿐만 아니라 잔디장도 조성이 되어 있는데요. 추모목이 따로 들어가지 않기 때문에 가격이 저렴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경제적으로 부담이 되신다면 잔디장을 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수도권수목장

 

수도권수목장

 

수도권 수목장의 가장 큰 장점은 고속도로와 연결되어 자가용으로 손쉽게 방문을 하실 수 있다는 점인데요. 추모시 거리가 멀다면 여간 불편한 것이 아닐 수 없습니다. 거리도 가깝고 거기에 천혜의 명당이니 안심하시고 고인을 안치하실 수 있습니다.

 

수목장추천

 

수도권수목장

 

장지전문가 한실장은 제휴된 수도권 우수 수목장 분양 안내를 해드리고 있으며 합리적인 가격을 제시하여 경제적인 부담도 덜어드리고 있습니다. 조건과 상황을 말씀해주시면 적절한 수목장으로 안내해드리겠습니다. 그외 후불제 상조, 이장도 함께 해드리고 있으니 도움이 필요하시면 언제든지 연락주십시요.

 

수도권수목장추천

 

수도권수목장추천

 

스마트폰에서 전화연결

 

수도권 수목장 추천 장지전문가 한실장과 함께 하시면 후회하시지 않습니다. 수도권 수목장 이외 납골당, 공원묘지도 안내를 해드리고 있으니 언제든지 문의주십시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