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지이야기

경기도 안성 에버그린 수목장

경기도 안성 에버그린 수목장

 

안녕하세요. 한실장입니다. 오늘은 안성에 위치한 에버그린 수목장을 안내해드리고자 합니다. 안성 에버그린 수목장은 서울과 가깝고 교통의 요지에 위치하고 있어서 명절에 성묘하는 수고를 덜 수 있고 귀성길, 귀경길 부담을 덜 수 있습니다. 소나무 중심으로 조성되어진 2만4천평의 에버그린 수목장은 수목장 시설 중에서 규모가 큰 편에 속합니다.

 

스마트폰에서 전화연결 클릭

 

 

경기도 안성 에버그린 수목장은 말 편자 모양의 양지바른 땅에 정남향으로 자리잡고 있어 모든 수목들이 골고루 따스한 햇빛을 받을 수 있는 풍수지리적으로 길지에 조성이 되었습니다. 자연장지의 장점과 더불어 합리적인 가격 모두를 갖춘 에버그린 수목장은 국가가 장려하는 자연장 취지를 잘 따르고 있는 수목장입니다.

 

 

소중한 분을 떠나 보내며 슬픔을 느끼실 유가족분들께 가장 필요한 것은 참된 위로와 평안일 것입니다. 에버그린은 추모공원의 본래의 의미를 늘 새기고 사람과 삶에 뿌리를 둔 진솔한 마음으로 고인의 안식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경기도 안성 에버그린 수목장은 개인형, 부부형, 소가족형, 대가족형, 공동형 등 다양한 수목장 유형이 마련되어 있으며 원하는 수목과 위치를 자유롭게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에버그린 수목장은 공설 자연장지와 달리 원하는 나무와 자리 선택은 물론 타지역 거주자도 안치가 가능합니다.

 

 

스마트폰에서 전화연결 클릭

 

경기도 안성 에버그린 수목장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한실장에게 문의를 주시면 친절히 안내해드리겠습니다. 그외 후불제상조, 이장도 함께 안내해드리고 도움이 필요하시면 언제든지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