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지이야기

용인공원묘지 및 관리비 안내

용인공원묘지 및 관리비 안내

 

안녕하세요. 용인공원묘원 한정훈 실장입니다. 오늘은 용인지역에 위치한 대표적인 공원묘지인 용인공원묘지를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최근 장례문화의 변화로 납골묘를 찾으시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는데요. 납골묘란 과거 전통적인 방식의 매장묘와 달리 화장을 한 후 유골함을 석실에 봉안하는 것을 말합니다. 납골묘는 매장묘에 비해 차지하는 공간이 적어 가격대가 저렴하면서도 가족단위로 안치가 가능하여 많은 분들이 찾고 계신 장지형태입니다.

 

스마트폰에서 전화연결 클릭

 

용인공원묘지

 

용인공원묘지는 용인공원묘원이라고도 불리우며 전국을 통틀어서 녹지비율 1위를 가지고 있는 자연친화적인 공원묘원입니다. 또한 서울 도심과 가까워 자가용으로 30분 이내면 닿을 수 있어 추모하시는데도 부담이 적습니다.

 

용인공원묘지

용인공원묘지

 

용인공원묘지는 이뿐만 아니라 전국에서 가장 큰 규모를 자랑하고 있으며 무차입 경영으로 재무적으로도 안정적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또한 풍수지리적 완벽한 천혜의 명당에 자리잡고 있어 사랑하는 고인이 편안히 안식하실 수 있는 공원묘지입니다.

 

용인공원묘지

용인공원묘지

 

용인공원묘지에서는 다양한 납골묘를 디자인하여 분양을 하고 있으며 종류로는 2위가 안치 가능한 부부단을 비롯하여 4~16위의 가족납골묘, 20위 이상의 대가족납골묘 등이 조성되어 다양한 선택을 하실 수 있습니다.

 

용인공원묘지

 

용인공원묘지의 위에 보시는 납골묘는 4~8위가 안치 가능한 납골묘로서 석실 안에 유골함을 안치하게 됩니다. 사용 기간은 영구로서 추후 상속이나 증여가 가능하여 대대손손으로 사용하실 수가 있습니다.

 

 

용인공원묘지는 지난 45년간 같은 자리에서 공원묘지를 꾸준히 운영해온 믿을 수 있는 공원묘지로서 지자체로 부터 정식으로 허가를 받아 수십년간 운영을 하고 있는 한국의 대표적인 공원묘지입니다.

 

 

용인공원묘지에는 한국의 유수의 기업 회장님과 주요 단체 관련 묘지도 함께 모셔져 있어 공인을 받은 공원묘지라고 할 수 있습니다. 용인공원묘지 관리비는 안치 위수에 따라서 달라지며 5년 선납으로 납부하게 됩니다.

 

 

스마트폰에서 전화연결 클릭

 

용인공원묘지에 대한 궁금하신 사항이나 안내를 받기 원하시면 한실장에게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용인공원묘지에는 납골묘 이외에 평장묘, 매장묘, 납골당, 수목장 등 모든 형태의 장지가 조성되어 있으므로 납골묘 이외 문의도 주시면 안내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