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지이야기

용인공원묘원 안내

용인공원묘원 안내

 

안녕하세요. 장지전문가 한실장입니다. 오늘은 용인공원묘원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리고자 합니다. 용인공원묘원은 한국의 대표적인 공원묘지라고 할 수 있는데요. 전국공원묘원 중 최대규모의 녹지비율과 공원전체를 감싸안은 휴양림은 최고라고 할 수 있습니다.

 

용인공원 분양문의 전화연결 클릭

 

용인공원묘원

 

용인공원묘원은 경부, 영동, 중부 고속도로와 연결되어 서울 도심뿐만 아니라 수도권, 전국 어디서에서도 편리하게 방문을 하실 수 있습니다. 특히 서울 강남에서 경부 고속도로를 이용하여 방문시에는 30분 이내에 거리에 위치하여 추모하시는데 부담이 없습니다.

 

 

용인공원묘원

용인공원묘원

 

용인공원묘원은 자연이 중심이된 단지 설계로 영혼은 안락하고 내방객들은 편안하게 쉬쉴 수 있는 공간을 마련되어 있습니다. 또한 조망을 고려한 녹지공간 확보와 계단식 묘지배치로 묘소마다 탁트인 전망이 돋보이도록 개방감을 높혔습니다.

 

 

용인공원묘원은 동서남북으로 통하는 완벽한 교통 네트워크로 최고의 교통 서비스를 제공하며 원하는 곳 어디든 어떤 방법으로든 빠르게 통할 수 있는 핵심 이동동선을 자랑합니다. 또한 셔틀버스 운행으로 자가용 없이도 방문이 용이합니다.

 

 

용인공원묘원에는 전통적인 방식의 매장묘를 비롯하여 가족봉안묘, 수목장, 봉안담, 평장묘, 가족묘원, 등 다양한 장지 상품이 조성되어 있어 선택의 폭이 넓고 가격대 또한 다양하여 예산에 맞는 장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용인공원묘원에는 그 밖에 프리미엄 장지가 조성되어 있어 특별한 장지를 원하시는 분들의 니즈를 충족시켜 드리고 있습니다. 유수의 기업가분들이 용인공원에 모셔져 있으며 유명인들의 가족들도 모셔져 있습니다.

 

 

용인공원 분양문의 전화연결 클릭

 

용인공원묘원은 명당 중의 명당인 용인에 위치해 있으며 전국 최대 150만 제곱미터의 면적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여기에 45년 전통의 뿌리깊은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무차입 경영으로 믿을 수 있는 한국의 대표적인 공원묘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