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지이야기

경기도 가족수목장 안내

경기도 가족수목장 안내


안녕하세요. 장지전문가 한실장입니다. 오늘은 경기도 지역에 위치한 가족수목장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리고자 합니다.  경기권에는 많은 인구가 밀집해 있어 많은 분들이 거주지와 가까운 경기도 지역의 수목장에 대해서 문의를 많이 주시고 계십니다. 아무래도 거리가 멀게 되면 추모하는데 부담이 되는 것이 사실인데요. 오늘은 기도가족수목장 안내를 해드리고자 합니다.


경기도 가족수목장 전화연결 클릭


경기도 가족수목장


경기도가족수목장은 서울 도심과 가까운 위치에 자리잡고 있어 방문이 용이하고 주요 고속도록와 연결되어 있어 서울에서 30분만에 닿을 수 있습니다. 특히 요즘같이 가족형태가 소형화되면서 가족수목장의 수요가 늘고 있습니다.


경기도가족수목장

경기도 가족수목장


수목장이라고 하면 화장한 유골을 추모목 밑에 묻거나 나무 주변에 뿌려 수목과 함께 상생한다는 의미를 가진 친환경적인 장묘법으로 가장 선호하시는 장묘방법 중에 하나라고 할 수 있습니다.


경기도 가족수목장

경기도 가족수목장


경기도 가족수목장에서는 개인형을 비롯하여 부부형, 소가족형, 대가족형, 문중형 등이 있으며 한그루의 추모목에 최대 20기 이상을 안치하실 수도 있습니다. 가족수목장은 1위당 분양가격이 낮기 때문에 경제적인 장점도 가지고 있습니다.


가족수목장

수목장


경기도가족수목장의 장점은 한가족이 한곳에 안치를 하기 때문에 추모하기가 용이하고 대대손손으로 물려줄 수 있기때문에 저렴한 비용으로 영구적으로 모실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경기도 가족수목장은 정부로 부터 정식으로 허가를 받고 운영을 하고 있으므로 믿고 맡길 수 있는 합법적인 수목장입니다.



경기도가족수목장의 선호하시는 추모목으로는 소나무, 주목, 오엽송, 향나무, 은행나무, 산벚나무, 산수유나무, 분재형 나무 등에 안치가 가능하며 주로 가장 선호하시는 소나무가 대거 심어져 있습니다. 혹시라도 선호하시는 수목이 있으시다면 말씀해주시면 안내해드리겠습니다.



경기도 가족수목장 전화연결 클릭


지금까지 경기도 가족수목장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렸습니다. 더 자세한 사항은 위의 전화번호로 문의주시면 상세히 안내를 해드리겠습니다. 묘지 이장, 개장, 화장 및 후불제 상조 등 장례지원도 해드리고 있으니 도움이 필요하시면 언제든지 연락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