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지이야기

용인납골당 안내

용인납골당 안내


안녕하세요. 장지전문 한실장입니다. 오늘은 용인 납골당에 대해서 안내해드리고자 합니다. 용인은 아시다시피 예로부터 천혜의 명당으로 여겨져 많은 장지가 조성된 지역이기도 합니다. 또한 수도권에 위치하여 서울에서도 방문하기가 용이하여 추모하는데도 부담이 덜 합니다. 


용인납골당 문의전화 연결 클릭


용인납골당


용인납골당은 야외 납골당과 실내 납골당이 조성되어 있으며 평소 고인께서 자연과 함께 하는 것을 좋아하셨다면 실외 납골당이 좋습니다. 실내 납골당은 날씨와 상관없이 추모를 하실 수 있습니다.


용인납골당

용인납골당


용인납골당은 보시는 이미지와 같이 ㄷ자로 납골당이 조성되어 있으며 중앙에는 나무가 심어져 있어 심심하기 쉬운 납골당 환경을 화사롭게 꾸며주고 있습니다. 단은 7단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좌측, 우측, 정면에 따라서 가격이 달라지게 됩니다.


납골당

용인 납골당


용인납골당은 서울 근교에 위치해 있어 서울 강남에서 자가용으로 30분 이내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경부 고속도록, 영동 고속도로와 연결되어 있어 전국 어디서든지 빠르게 내방을 하실 수 있습니다. 


용인납골당


서울 근교에 위치해 있다보니 자가용이 아닌 대중교통을 이용해서도 방문을 하실 수 있는데요. 시설 내 셔틀버스를 운행하여 추모공원까지 모셔다 드립니다. 또한 시설 내에는 넓은 주차장이 완비되어 있어 명절날에도 편리하게 주차를 하실 수 있습니다.



용인납골당에는 개인단과 부부단이 있으며 다양한 가격대가 마련되어 선택의 폭이 넓습니다. 관리비는 5년 선납으로 납부를 하게 되며 봉안담 시설에 따라서 관리비는 3~10만 정도 하고 있습니다. 



용인납골당은 일반룸, VIP룸 등이 구비되어 있어 좀 더 고급스러운 안치단을 원하시는 분들은 VIP룸을 안내해드리고 있습니다. 또한 모든 납골당에는 CCTV가 설치되어 있으며 실내 납골당에는 향온, 향습 유지 시스템을 가동하여 항상 쾌적한 환경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용인납골당 문의전화 연결 클릭


용인납골당에 대한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직통문의전화로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안내해드리겠습니다. 납골당 시설 외에 수목장, 납골묘, 평장묘 등도 조성되어 있으니 문의주시면 안내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