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지이야기

양평 양수리 수목장 안내

양평 양수리 수목장 안내


안녕하세요. 장지전문 한실장입니다. 오늘은 경기도 양평 양수리 수목장을 안내해드리고자 합니다. 양평 양수리는 서울과 가까워 자가용을 이용하여 손쉽게 방문을 하실 수 있는데요. 수려한 주변 환경으로 인해 수목장으로 많이 모시고 있는 지역이기도 합니다. 가족들을 모실 때는 특히 접근성에 염두를 두시고 선택하시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그런 분들에게 적합한 수목장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양평 양수리 수목장 전화문의 클릭


양평 양수리 수목장


양평양수리수목장은 경기도 하남, 구리에서 20~30분에 거리에 위치하여 있어 편리한 교통 환경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서울과도 고속화도로를 통해서 편리하게 방문을 하실 수 있어 추모하시는데 부담이 없습니다.



양평양수리수목장

양평수목장


양평양수리수목장은 잘 정리된 정원 형식으로 조성이 되어 있으며 사계절 수려한 경관을 자랑하는 북한강이 근처에 위치해 있어 최고의 자연장지라고 할 수 있습니다. 


양수리 수목장

양평 양수리 수목장


양평 양수리 수목장은 산벚나무, 느티나무, 향나무, 소나무, 주목, 측백, 오엽송, 분재형 나무 등이 심어져 있어 선택의 폭이 넓다는 장점이 있으며 다양한 가격대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양평 양수리 수목장

양평 양수리 수목장


양평수목장은 이미지에서 보시는 바와 같이 잔디장도 마련이 되어 있어 저렴한 비용으로 안치가 가능합니다. 잔디장은 최근 각광받는 자연장지로서 추모목이 없기 때문에 아주 저렴한 비용으로 분양이 가능합니다.


양평양수리수목장

양평 양수리수목장


양수리수목장에는 다양한 추모목이 준비되어 있으며 개인, 부부, 소가족형, 대가족형 등 안치 위수에 따른 추모목이 조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가족수목장을 선호하는 분위기에 맞게 다양한 가족수목장이 조성되어 있습니다.


양평양수리 수목장

양평 양수리 수목장


지금까지 양평양수리 수목장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렸는데요. 자세한 위치와 가격 등 자세한 사항은 위의 직통문의전화로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양평양수리 수목장에서는 이장, 납골당, 납골묘 등도 안내를 해드리고 있으니 도움이 필요하시면 언제든지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양평 양수리 수목장 전화문의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