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지이야기

평장묘 가격 안내

평장묘 가격 안내


안녕하세요. 장지전문가 한실장입니다. 오늘은 용인 평장묘 가격에 대해서 알아보고자 합니다. 용인 지역은 예로부터 천혜의 명당으로 불려졌는데요. 그래서 인지 용인으로 고인을 모실려고 하고자 하는 가족분들이 많습니다. 또한 서울 도심과 근거리에 위치해 있어 추모하는데도 편리하여 많은 분들이 저희 시설에 안치를 하시고 계십니다. 그럼 본격적으로 평장묘 가격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용인 평장묘 문의전화 클릭


평장묘 가격

평장묘 가격


평장묘는 화장한 유골을 땅에 파 묻고 위에 비석을 세우는 것으로 매장묘와 달리 봉분이 없고 비석만 올라가게 됩니다. 그리하여 평장묘가격은 차지하느 면접이 작게 되어 분양가격이 낮은 것이 특징입니다.


평장묘가격

평장묘 가격


평장묘가격은 위수에 따라 달라지며 2위, 4위가 조성되어 있습니다. 2위보다는 4위가 가격이 약간 높으나 크게 차이가 나지 않아 보통 2위보다는 4위를 선택하여 가족 평장묘 형태로 분양을 받으십니다.


평장묘가격


평장묘가격은 2,4위에 따라 차이가 있으며 분양 평수에 따라서도 가격이 달라지게 됩니다. 분양평수는 2~3평 정도가 분양이 되며 가격은 분양 평수가 넓을 수록 가격이 올라가게 됩니다. 하지만 가격차이가 크게 나지 않아 분양 평수는 주로 3평을 선택을 하십니다.


평장묘 가격


평장묘가격 안에는 5년치 관리비, 최초 봉안비와 석물비용이 포함이 되며 묘지의 사용은 영구적으로 사용하시게 됩니다. 지금까지 용인 평장묘 가격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렸는데요. 용인에는 평장묘 이외에 납골묘도 있습니다. 평장묘 보다는 납골묘를 더 선호를 하시는데요. 아래는 납골묘 사진입니다.


<용인 납골묘, 매장묘 사진>


평장묘 가격


평장묘 가격평장묘 가격





평장묘 가격


지금까지 평장묘가격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평장묘 이외에 다양한 위수와 디자인의 납골묘가 조성되어 있으니 내방하여 보신 후 결정을 하시면 좋습니다. 자세한 가격 안내와 위치는 위의 전화번호로 연락주시면 안내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평장묘가격 문의전화 클릭



평장묘 이외에도 수목장, 납골당, 납골묘, 매장묘도 안내를 해드리고 있으니 언제든지 도움이 필요하시면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사전계약 혜택 및 이장비 할인 등을 해드립니다. 정부로 부터 정식 허가 받은 합법적인 추모공원


평장묘 가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