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플탐방

조선일보앱 (신문어플)

조선일보앱 (신문어플)

 

안녕하세요 제이든입니다.  오늘 여러분들께 추천 드릴 APP입니다. 여러가지 언론매체의 앱이 있지만 그 중 가장 잘 만들어진 것 같습니다. 가장 큰 메리트는 당일 지면보기 서비스가 제공된다는 점입니다. 과거에는  여러 APP에서 이와 같은 서비스를 제공하였지만 현재 하나둘씩 줄어들어 거의 없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보통 하루이상의 기간을 두고 업데이트가 되거나 하더라고요. 하지만 조선일보는 여전히 당일 내용을 올립답니다. 그럼 첫 화면을 보실까요 최근에 새로운 디자인이 적용되어 깔끔해 졌고요 무엇보다 눈에 띄는 점은 프리미엄 서비스를 상단 카테고리에 위치시켰 놓았다는 점.리고 영문 기사를 볼 수 있는 컨텐츠를 추가 했답니다.

 

 

옆으로 넘기면 최신기사 순으로 볼 수 있고요. 좌측 상단을 누리면 메뉴 설정을 보실 수 있어요! 한번 눌러볼까요!

 

 

그러면 영자, 날씨, 기사제보 등 다양한 카테고리가 나오게 됩니다. 더 밑으로 내리면 설정란이 나타납니다.지면보기로 들어가 봅니다.

 

 

이 화면은 실제 발행되는 내용하고 같습니다. 저기에서 해당 관련 기사를 클릭하면 볼 수 있답니다. 참으로 편리하죠!

 

 

 

이 화면은 영문기사를 볼 수 있는 화면입니다. 영어공부를 하시는 분이나 외국인 분들에게 유용한 컨텐츠라 생각됩니다.

 

 

날씨입니다. 전국 날씨가 나오고요. 내일, 주간, 레이더, 위성, 황사 등의 정보를 보실 수 있답니다.

 

 

제가 지금까지 본 매체 어플 중 가장 잘 구성되어진거 같아요! 여러분들도 스마트폰에 설치하여서 어떤지 직접 체험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그럼 퐌타스틱한 하루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