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플탐방

다이어트앱 체중 꼼짝마

다이어트앱 체중 꼼짝마

 

오늘은 다이어트앱을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몸 관리를 할 때 중요한 것이 여러가지가 있겠지만 그 중에서도 나의 상태가 지금 어떠한가를 아는 것이 가장 첫째가 아닌가 싶습니다. 식단과 체중 그리고 비만도를 수시로 체크 기록하여 운동의 효과나 식사 조절의 효과가 어떠한지 아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이 드는데요! 이러한 기능을 모아 놓은 다이어트앱이 바로 체중 꼼짝마입니다.

   

 

 다이어트앱 체중 꼼짝마를 실행을 하며 매일 위와 같이 몸무게와 운동과 음주 여부를 체크하는 팝업이 자동으로 뜨게 됩니다.  거기에 일정한 시간을 정하여 기록을 하고 특이 사항이 있다면 메모란에 적으면 됩니다. 그럼 이러한 데이터들이 누적이 되어 아래와 같이 날짜별로 화면에 출력되어져 나옵니다.

 

 

자신이 얼마 운동을 꾸준히 하였는지와 절주 생활은 준수하였는지 건강을 위해 얼마나 노력했는지 체계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데이터가 기록이 됩니다.


 

식단 기록에서는 그동안 내가 먹었던 음식을 기록한 정보를 한분에 볼 수 있습니다. 그날 그날 먹은 음식을 기록하는 식단기록 탭입니다.

 

 

체중통계는 매달 변화한 평균 몸무게를 측정해주어 얼마만큼의 무게의 증감이 있었는지 보여주는 기능입니다.




 

 체중변화를 기간별로 다양한 차트를 활용하여 볼 수가 있는데요. 추세와 변화량 등을 주식의 차트와 같이 봄으로써 변화의 방향을 가늠할 수도 있답니다.


 

 다이어트앱 마지막 분석정보에서는 자신의 비만도 정도를 알 수 있습니다. 18.5~23.0 사이가 정상체중으로서 키가 182cm 76kg일 경우 61.62kg ~ 76.60kg이 정상체중으로 나왔내요. 다이어트가 금연하는 것 만큼이나 상당한 의지를 필요로 하는데요. 이렇게 기록으로 남기면 자신이 얼마나 노력을 해왔는지 볼 수 있어 보람을 느낄 수 있기에 동기유발 요소가 된다고 여겨집니다. 다이어트앱 체중 꼼짝마를 활용한 건강생활에 도전해 보세요. ^^  

brown_and_cony-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