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플탐방

영어단어어플 Unforget 통해 손쉽게 외워봐요!

영어단어 어플 Unforget

 

오늘 제가 추천드릴 앱은 영어, 중국어, 일어, 프랑스 등 단어 및 회화를 암기하는데 도움을 주는 어플입니다. 저는 주로 토익을 준비하면서 Unforget 영어단어어플을 애용하였는데요! 짜투리 시간에 이어폰을 꽂고 들으면서 공부를 하면 적지 않은 도움이 됩니다. 그럼 본격적으로 주요 기능에 대하여 살펴볼까요!

  

 

요건 첫 인터페이스 화면입니다. 보시면 기본적으로 나오는 샘플과  재가 직접 다운로드받는 컨텐츠가 나온는데요. 저는 주로 toeic 위주로 받았답니다.


 

요건 하단의 인기/추천 버튼을 누른 화면입니다. 자신이 원하는 것을 골라서 다운을 받으면 바로 이용할 수 있고요. 프리미엄과 공개노트로 나누어지는데요. 전자는 로그인을 해야 하고요. 공개는 그냥 받을 수 있습니다.  


 

종류는 편입 및 공무원 시험에 관한 것도 있내요. 정말 많은 종류가 있내요. 앞으로도 꾸준히 업데이트가 되어서 더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답니다. 그럼 카테고리가 어떠한 것들이 있는지 쫙 보실까요!








  

와우 종류가 엄청 많내요. 그럼 학습란을 눌러 공부를 해볼까요. 그럼 이처럼 단어가 나옵니다. 그리고 저 카드를

 터치하면 카드가 뒤집어 지면서 뜻이 나옵니다. 이는 설정을 통해서 변화를 줄 수 있으니 자신에게 맞는 패턴을 설정하면 됩니다.

 



 

 

친절하게 자세한 예문까지 나오내요. 저기 상,하단의 엄지 기능은 외운거면 상단을 못 외웠으면 하단을 눌러 나중에 못 외운 것만 모아서 따로 공부를 할 수 있답니다. 또한 해석이 앞으로 나오게 할 수도 있답니다. 좌측 상단에 톱니바퀴가 보이시죠 저건 설정탭입니다.


 

 자신에게 맞게 속도, 반복 횟수, 글자크기 등을 수정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커뮤니티입니다.



 

보시는 바와 같이 출석부, 공지사항, 질문과 건의 등을 할 수 있습니다. 제가 직접 사용해본 결과 음성지원도 되고 하니 한결 편하게 암기를 할 수 있었습니다. 무엇보다 반복이 중요하니 꾸준히 하다보면 실력이 금세 늘어난 것을 느끼게 되더라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