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영화/공연/TV

미생물 예고편 끝물 2회 예고 30s

미생물 예고편 끝물 2회 예고

 


미생물

정보
tvN | 금 21시 50분 | 2015-01-02 ~
출연
장수원, 황현희, 장도연, 황제성, 이진호
소개
아이돌 연습생 출신으로, 연예계 데뷔에 실패한 뒤 ‘회사’라는 냉혹한 현실에 던져진 주인공. 실패한 자신의 연습생 시절을 잊고...

 

미생에서 주인공 장그래역으로 출연하는 장수원의 로봇연기가 돋보이는 미생물 예고편 2회 끝물의 예고입니다. 원작 미생에서와는 다르게 장수원은 전직 아이돌 연습생으로 설정이 되어 나오는데요. 특유의 어색한 대사로 로봇연기라는 새지평을 연 연기를 펼치고 있습니다. 어느덧 장수원의 인기어가 되어버린 "괜찬아요?"와 "레포트 쓰다 잡들었다면서 앞뒤가 안 맞자나"는 여느 패러디물에 단골 손님처럼 등장하게 되었습니다.

 

여기에 미생에 출연했던 출연진들이 미생물에 대거 출연해 웃음을 더 해주고 있는데요. 대표적으로 부하 직원에게 호통과 꾸지람을 거침없이 내 뱉는 자원2팀 하대리와 장백기의 직속 상관이자 차갑고 냉철한 철강팀의 도도남 강대리가 출연을 하여 재미를 더 해주고 있습니다.

 

총 2부작으로 이루어진 미생물은 1회에 3.64%라는 높은 시청률을 기록함으로써 미생의 인기를 이어 나갔는데요. 2회에서는 더욱 높은 시청률을 올릴 것으로 기대를 하고 있습니다. 전에는 보지 못했던 인기 드라마 패러디로 시청자들에게 어필하고 있는 미생물. 그 마지막 회인 미생물 예고편 끝물 2회 예고를 보시죠.

 

미생물 예고편 보기

 

 

 

미생물 깜짝 비하인드! 로보트 장그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