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F모음/외제자동차

BMW 4 Series CF 광고 15s

BMW 4 Series CF 광고 15s

 

243마력의 BMW 428i 트윈 파워 터보 가솔린 엔진 장착 탑재되었으며 공인 표준 연비는 리터당 11.3km 입니다. 가솔린 엔진에는 하나의 터보에 배기관을 두 개로 나누어 터빈에 공급함으로써 엔진에서 배출되는 배기가스를 효율적으로 분배하여 저회전부터 높은 출력을 낼 수 있도록 개발된 트윈스크롤 터보차저, 벨버트로닉, 더블 바노스 및 고정밀 분사 기능을 갖춘 BMW 트윈파워 터보 기술을 적용했습니다.

 

엔진은 커먼레일 직분사 방식과 다단식 터보차징 기능을 포함하고 있고 가변 터빈 구조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혁신적인 기술력의 BMW 트윈파워 터보는 가솔린과 디젤 엔진의 연료 소모량을 놀라울 정도로 감소시키고 동시에 어떠한 엔진 속도에서도 높은 출력을 발휘합니다. 정지상태에서 100km까지 5.8초에 도달하며 ECO PRO 모드를 선택하는 순간 효율적인 드라이빙을 위한 주행 스타일에 맞게 모든 기능이 조정되기 때문에 연료소모량을 최대 20퍼센트까지 줄일 수 있습니다(BMW의 연비에 관한 자체 연구 결과).

 

동력 전달을 차단하고 관성으로 주행하는 코스팅 모드, 제한속도에 맞춰 차량속도를 미리 조절하는 프로액티브 드라이빙 어시스턴트, ECO PRO 경로를 선택하면 추가로 5%의 연료를 절감할 수 있습니다. ECO PRO 모드는 가속과 변속 반응, 변속 시점을 최적하고 인텔리전트하게 난방과 냉방을 조절합니다. 컨트롤 디스플레이로 BMW 이피션트다이내믹스 기술을 이용해 현재 연료 소모량을 얼마나 줄일 수 있는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현재 주행 상태에 따라 효율성을 더욱 높일 수 있는 ECO PRO 방법도 제공합니다.

ECO PRO 모드의 또 다른 기능으로는 자동 변속기가 적용된 차량의 경우 사용할 수 있는 코스팅 기능이 있습니다. 시속 50-160km/h의 속도로 주행 중 가속페달에서 발을 떼고 브레이크 페달을 밟지 않으면 시스템이 자동으로 엔진의 동력 전달을 차단하고 차량의 운동에너지만으로 주행을 하게 됩니다.

프로액티브 드라이빙 어시스턴트는 프로페셔널 네비게이션 시스템과 함께 ECO PRO의 가장 혁신적인 기술력입니다. 네비게이션 데이터에 기초해 시스템이 경로를 따라 곡선도로, 도심지역, 로터리, T자형 교차로, 속도 제한구역, 고속도로 출구 등을 인식해 도로에 진입하기 전에 미리 속도를 줄일 수 있도록 필요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프로액티브 드라이빙 어시스턴트는 또한 효율적으로 코스팅 기능을 제어합니다.

ECO PRO 경로 안내는 최신식 프로페셔널 네비게이션 시스템 과 함께 운전자의 주행 스타일, 현재 도로상황 및 교통상황 정보 등 다양한 산출 값을 바탕으로 가장 효율적인 이동 경로를 계산합니다. 온보드 컴퓨터는 ECO PRO 모드에 따라 추가된 주행거리가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