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F모음/남성스타

김인석, 문세윤 - 동양매직 가스하이브리드 CF 광고 270s

김인석, 문세윤 - 동양매직 가스하이브리드 CF 광고 270s

 

 

코미디빅리그 리액션 스쿨의 출연 개그맨이 모델로 나오는 동양매직의 신제품 홍보영상입니다.

 

가스불이 편하지만 트렌디한 주방을 갖고 싶어 고민이다?, 프리미엄 디자인에 끌리지만 가격과 전기세가 비싸서 걱정이다? 동양매직의 첫번째 하이브리드 에디션 스탠딩 타입으로 사용하고 있는데 앞으로 이사가는 집이 빌트인 타입의 주방일까봐 고민이라면? 어떤 주방에서라도 사용 가능합니다. 손쉽게 제품의 케이스를 분리 및 결합할 수 있어 장기간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발열분야를 선도하는 독일 EGO사 발열체를 사용하여 고효율 하이라이트 발열방식으로 건강에 이로운 원적외선을 방출하며 세계최초 친환경 기술, 쇼트세란 상판은 최고의 독일 기술로 만들어 700도의 고온을 견디는 프리미엄급 안전, 인체에 무해한 천연소재(석영모래)를 소재로 한 혁신적인 친환경 기술입니다.

 

국내최초 슬라이드 터치를 도입하여 간편한 슬라이드 터치로 단계별 화력조절이 가능하여 사용이 편리합니다. 안젖ㄴ한 잔열알림등으로 조리후 상판이 식을 때까지 알려주어 화상을 방지해줍니다. 섬세한 미세화력 조절이 가능하여 요리의 특성에 맞게 0~9단계까지 미세한 화력조절로 다양한 요리가 가능합니다. 특별한 Kids Lock으로 아이들이 장난치지 못하도록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똑똑한 타이머 기능으로 1~99분까지 원하는 시간을 자유롭게 설정해 놓으면 자동으로 전언이 꺼져 안전합니다. 편리한 2단 듀얼 화구는 조리용기의 크기에 맞게 화구의 크기 조절이 가능하여 에너지를 절감할 수 있습니다.  동양매직의 가스 하이브리드의 공식판매가격은 75만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