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F모음/공익

공익광고협의회 리메이크프로젝트 노숙인자활 30s.

공익광고협의회 리메이크프로젝트 노숙인자활편 30s.

 

이번 공익광고 "소외계층 배려 - 노숙인 돌아보기"편은 동영상광고뿐 아니라 온·오프라인을 넘나드는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꾸며지는 통합캠페인입니다.

"소외계층 배려"라는 큰 테마 속에서
2012년에는 실버세대를 대상으로 한 "실버톡" 캠페인을
2013년에는 다문화가정을 대상으로 한 "다문화 다리"캠페인을 실시한데 이어
2014년에는 극빈층을 대상으로 "리.메이크"캠페인을 준비중에 있습니다.

2월에 청계천 광교에서 진행될 예정인 오프라인 이벤트에 큰 관심을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