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컴퓨터

무료 이미지 사이트 추천

 무료 이미지 사이트 추천

 

오늘은 이미지를 무료로 다운 받아 사용할 수 있는 사이트를 추천드리고자 합니다. 한국의 사이트는 아니고 해외사이트 이지만 한국어가 지원이 되어 간편하게 다운받아서 사용할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무려 63만장 이상의 무료 사진과 벡터 이미지, 일러스트가 있으며 상업적으로도 사용할 수가 있어서 알아두면 유용한 무료 이미지 사이트 입니다. pixabay라는 사이트로 유명해서 이미 알고 있는 사람도 많습니다.

 

 

메인화면에는 검색할 수 있는 창이 나오며 본인의 필요로 하는 이미지를 검색하시면 됩니다.

 

 

진탭

 

 

일러스트 탭

 

 

백터 그래픽탭

 

 

비디오탭

 

 

주제별로 사진을 검색할 수도 있으며 하단으로 스크롤하면 나옵니다.

 

가입하는 란이 있지만 구지 가입을 하지 않더라도 다운을 받을 수 있으므로 가입하지 않아도 됩니다. 하지만 가끔 유료로 받을 수 있는 이미지가 있는데 이런 경우 로그인을 해야 합니다.

 

 

 

 

가입은 간편하게 페이스북이나 구글 아이도로 가입을 할 수 있으며 사용자, 이메일 주소, 비번을 기재하면 계정신청이 마무리됩니다.

 

 

사진을 선택하면 오른쪽에 사용가능한 용도 제한이 나오며 관련 이미지들이 하단에 나옵니다.

 

 

사진의 스펙과 만든 날짜 등 다양한 정보들이 제공이 되며 관련 단어도 나옵니다.

 

 

다운은 크기별로 받을 수 있는데 선택하고 다운로드를 누르면 보안 글자를 쓴 후 받으면 됩니다. 이도 저도 귀찮으면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도 이미지 다운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사이트 접속은 인터넷익스플로러가 아닌 구글 크롬으로 하세요. 익스는 에러가 많이 납니다. 지금까지 무료 이미지 사이트 추천에 대한 블로깅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