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재테크

에넥스텔레콤 기본료0원 '바로유심' 요금제

에넥스텔레콤 기본료0원 '바로유심' 요금제

 

소리없이 강한 에넥스텔레콤이 이번에 또 한번의 획기적인 요금제를 내놓았습니다. 음성통화 기본료 0원에 50분을 무료로 제공하는 A Zero 요금제에 뒤를 이어 기본료 면제 데이터 요금제인 '바로유심'을 출시하였습니다. 2016년 11월 22일에 출시를 하였으며 GS 편의점에서 유심을 구입하여 약정 2년 조건으로 기본료 0원에 매달 데이터 100m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폭발적인 반응으로 인해 첫날에만 무려 3천명 이상의 가입자를 모집하였다고 합니다.

 

 

 

 

 

에넥스텔레콤의 발표에 의하면 22일 오전 10시 접수를 시작한지 10분만에 1천명 이상이 가입 신청을 하였으며 오후 6시를 기준하여 3천명이 넘었다고 합니다. 이는 당초 에넥스텔레콤이 가지고 있던 하루 최대 가입자 6천명의 반에 이므를 수치로서 또한번의 대박을 치게 되었습니다.

 

출시되자마자 뜨거운 관심으로 한때 공식 홈페이지가 마비되는 사태까지 발생이 되었다고 하내요. 에넥스텔레콤에서 하루 처리 가능한 가입자는 2천명인데 반해 3천명 이상의 가입자가 몰리는 바람에 한때 개통이 지연되기도 하였습니다.

 

바로유심 요금제 가입방법은 GS25 편의점에서 유심을 구입하여 지정된 사이트인 ( gswhom.com )에 들어가 기본정보를 입력하면 가입을 할 수 있습니다. 요금제의 약정을 2년으로 지정하면 기본료 1,100원이 면제되며 매달 데이터 100m를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통화량은 극히 적고 wifi를 주로 사용하는 사용자나 수신만 필요한 경우 적합한 요금제입니다.

 

 

현재 에넥스텔레콤에서는 약정이 없더라도 선착순 5000명에게는 기본료를 면제해주는 이벤트를 벌이고 있으며 갤럭시 s7, 기어위치 등의 다양한 경품을 내걸고 가입을 유치하고 있으니 가입을 고려하시는 분들은 빨리 신청하시길 바랍니다.

 

에넥스 텔레콤 a6000 요금제 후기

우체국 알뜰폰

기본료 없는 알뜰폰 기본료 0원 에넥스텔레콤 요금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