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재테크

알뜰폰 통신사 세종텔레콤 스노우맨

알뜰폰 통신사 세종텔레콤 스노우맨

 

시중에는 알뜰폰 서비스를 제공하는 여러 업체가 존재하는데요. 그 중의 하나인 세종텔레콤은 지나 1996년에 설립된 회사로서 알뜰폰을 비롯하여 국제전화, 시외전화, 인터넷데이터센터, 인터넷 전화, 전국대표전화번호 서비스 등 종합통신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세종텔레콤의 스노우맨은 자체 전산과 쇼핑몰을 구축하고 알뜰하고 합리적인 이동통신을 찾는 고객을 대상으로 기존 이동통신사 대비 기본료 최대 50% 저렴한 요금제는 물론 국제전화가 결합된 요금제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KT 망을 사용하여 통화 품질과 부가서비스(국제로밍 포함)는 KT와 동일하게 제공되며 신규 및 번호이동 가입이 가능합니다.

 

알뜰폰 통신사알뜰폰 통신사

세종텔레콤 스노우맨의 요금제는 크게 데이터 선택(LTE), 망내음성기본, 일반, 선불, 휴대폰 5가지로 구분이 됩니다. 첫번째로 보실 요금제는 데이터 선택입니다.

알뜰폰 통신사

 

데이터에 특화된 요금제로서 음성과 문자는 기본으로 제공이 되며 영상/특수음성은 30분이 제공이 됩니다. 데이터에 따라 요금이 달라지며 최저 300MB 부터 10GB까지 선택이 가능합니다.

 

알뜰폰 통신사

 

KT 망내간 음성과 문자가 기본인 망내음성기본은  기본료가 20,900원과 26,400원 두가지가 있으며 음성은 130분과 250분으로 2가지가 있습니다. 이용자의 사용 패턴을 고려하여 적절한 요금제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알뜰폰 통신사

 

선택의 폭이 넓은 일반 요금제는 가장 저렴한 5,500원부터 선택이 가능하며 사용 패턴에 따라 선정을 하면 됩니다.

 

알뜰폰 통신사

 

선불요금제는 슬림, 데이타슬림, 라이트, 플러스 4가지 종류가 있으며 요금제에 따라 기본료와 음성통화료와 데이터가 상이합니다.

 

자주하는 질문과 답변

 

Q. 망내음성무한 요금제 가입에 제한이 있나요?

 

A. 이번에 출시한 3G/LTE 망내음성무한 요금제의 경우 유심(USIM) 전용 상품으로 고객님께서 사용하시던 단말에 유심만 바꾸시면 통신료를 최대 47%까지 Save하실 수 있는 요금상품입니다. 그러나, 사용하고 계시는 단말 및 통신사에 따라 이용이 불가능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고객님께 동일한 혜택을 드리지 못 하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1. LG U+향 단말의 경우 유심을 바꾸시어도 이용은 불가능하십니다.

2. 일부 SKT향 단말의 경우 LTE가 아닌 3G로 이용이 가능하시며, MMS 호환이 안 되실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가입가능단말조회를 통하여 확인 부탁드립니다.

 

 

Q. 무료 통화 제공 요금제는 실시간으로 잔여 시간 조회가 가능한가요?

 

A. 네, 홈페이지의 “My snowman” 또는 고객만족센터(114 또는 1688-9300)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데이터 및 국제전화요금, 소액결제 등에 의해 최종 납부하실 금액과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단, 시스템 정기점검 작업 등으로 인해 실제내역과 조회정보의 차이가 발생할 수 있으며, 국제전화요금, 소액결제 금액 등을 포함하여 최종 납부 하실 금액은 요금청구 작업 후 확정됩니다.

 

 

Q.번호이동서비스는 유료인가요?

 

A. 번호이동성 서비스 수수료는 번호이동성 서비스를 구현하기 위한 투자비 및 중립기관의 운영을 위해 사용되며 금액은 1회성으로 800원입니다. 이 외에 번호이동으로 초래되는 추가 비용은 변경 후 사업자에 신규 가입하는 가입비와 유심비, 단말기 구입시 단말기 구입비입니다.

 

 

Q. 번호이동 신청 시 필요한 서류는 어떤 것이 있나요?


A. 본인임을 확인할 수 있는 신분증, 대리인일 경우 위임장이 필요합니다. 휴대폰을 보유하고 계시면 휴대폰 일련번호 뒷 네 자리를 알려주시면 되고, 휴대폰을 분실하셨거나 미지참 고객님께서는 요금을 결제하시는 계좌번호(납부카드번호/납부은행 계좌번호/지로 중 택일)의 뒤 네 자리 번호를 알려주시면 됩니다.

 

[경제,재테크] - 우체국 알뜰폰 단말기 종류 알아보기

[경제,재테크] - SKT 알뜰폰 요금제

[경제,재테크] - 헬로모바일 요금제 LTE

[경제,재테크] - 에넥스텔레콤 기본료0원 '바로유심' 요금제

[경제,재테크] - lg 알뜰폰 요금제 통신사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