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재테크

sk알뜰폰 요금제 LTE

sk알뜰폰 요금제 LTE

 

오늘 알아볼 요금제는 SK의 알뜰폰인 7moblie의 요금제 입니다. 요금제 종류는 크게 LTE, 3G, 유심, 선불로 나누어지며 LTE 요금제는 또 다시 스마트폰 요금제, 데이터중심 요금제, 청소년 요금제, 특화 요금제로 나누어 집니다. 오늘은 SK 알뜰폰 요금제 중 LTE 요금제에 대해서 알아보고자 합니다.

 

 

 

 

SK 알뜰폰 스마트폰 요금제

 

sk알뜰폰 요금제

 

가장 왼쪽의 요금은 약정을 하지 않았을시의 요금이며 24개월 약정을 하게 되며 약정할인이 되어 기본료 낮아지게 됩니다. 가장 저렴한 요금제는 LTE 실속 200MB와 LTE 실속제로로서 음성과 데이터양에 차이가 있습니다.

 

 

SK 알뜰폰 데이터 요금제

 

sk알뜰폰 요금제

 

데이터가 중심이 되어 짜여진 데이터 중심 요금제는 가장 싼 요금제의 월기본료가 31,790원이며 2년 약정을 한다고 하여 할인이 되거나 하지 않습니다. 예전의 음성통화 무제한으로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음성과 문자는 모두 다 무제한 제공이며 데이터 제공량에 따라 요금이 달라지게 됩니다.

 

 

SK 알뜰폰 청소년 요금제

sk알뜰폰 요금제

 

청소년만 가입이 가능한 청소년 요금제는 2종류로서 기본료 26,400원, 37,400원이며 LTE34요금제는 2년 약정시 7,700원의 할인이 주어집니다.

 

SK 알뜰폰 특화 요금제

sk알뜰폰 요금제

 

특화요금제는 월기본료 9,790원에 기본제공량이 전혀 없는 요금제로서 발신보다는 수신이 주를 이루는 이용자에게 적합한 요금제 입니다. 오늘은 SK알뜰폰 LTE 요금제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다음 포스팅에서는 3G, 유심, 선불 요금제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유의사항

*해지 후 1개월 내 재가입이 불가능합니다.

*요금제의 변경신청을 하는 경우에는 변경시점부터 변경된 요금이 적용됩니다. 단, 요금제 변경일로부터 1개월 이내에는 재변경 불가합니다.

 

[경제,재테크] - SK텔레콤 요금제 표

[경제,재테크] - SKT 알뜰폰 요금제

[경제,재테크] - 헬로모바일 요금제 LTE

[경제,재테크] - 이마트 알뜰폰 요금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