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재테크

우체국알뜰폰 단말기가격 정리

우체국알뜰폰 단말기가격 정리

 

오늘은 많은 분들이 애용하는 저렴한 우체국알뜰폰에서 판매하는 단말기가격에 대해서 알아볼까합니다. 여러 통신사에서 여러 제품이 판매 중인 만큼 꼼꼼히 비교를 하여 선택을 할 필요가 있습니다. 그럼 통신사별로 판매하는 단말기가격에 대해서 본격적으로 이야기를 하도록 해볼까요!

 

우체국알뜰폰 단말기가격우체국알뜰폰 단말기가격

 

우체국알뜰폰단말기가격은 통신망에 따라서 크게 KT, SKT, LG 3가지로 구분이됩니다. KT망은 위너스텔, SKT망은 아이즈모바일, 유니컴즈, 큰사람, LT망은 인스코비, 머천드코리아, 서경방송, KCTV, 와이엘랜드가 있습니다.

 

 

우체국알뜰폰 단말기가격

 

우체국알뜰폰단말기가격큰사람에서는 폴더폰과 터치폰을판매하고 있으며 할부기간은 30개월을 기준으로 하였을시 입니다. 단말기 할부금만 나타나있는 것이므로 무약정 요금제도 선택이 가능합니다.

 

우체국알뜰폰단말기가격

 

유니컴즈에서도 3G 폴더폰과 스마트폰을 판매중에 있으며 가장저렴한 폴더폰은 30개월 할부구매시 월 600원만 부담을 하시면 됩니다. 스마트폰이 필요없거나 복잡한 기능이 불필요한 분들에게 적합한 단말기가 아닌가 싶습니다.

 

우체국알뜰폰단말기가격

 

우체국알뜰폰단말기가격에 아이즈모바일은 코스닥상장법인으로 준수한 통신기업입니다. 가장저렴한 폰은 스타폰으로 월할부금은 2,967원입니다. 색상은 삼페인골드와 메탈릭실버가 있으며 뉴올인원04 선택시 월요금은 7,600원이 됩니다.

 

우체국알뜰폰단말기

 

 

우체국알뜰폰단말기가격의 위너스텔과 서경방송의 단말기 가격은 보시는 바와 같이 1만원 안팎을 보이고 있습니다. 동일하게 30개월 할부기분으로 가격이 책정이 되어 있으며 선택하는 월 기본요금에 추가가 됩니다.

 

 

우체국알뜰폰

 

우체국알뜰폰 단말기가격의 여우텔레콤은 총9개의 핸드폰을 판매하고 있으며 갤럭시 폴더2폰을 제외하고는 전부 스마트폰으로 구성이되어 있습니다.

 

 

 

 

비교적 최신제품을 취급하고 있어 최신폰을 원하는 소비자에게는 적합한 것으로 보입니다. 일부 폰은 할인행사도 진행 중이니 눈여겨 보시길 바랍니다.

 

 

우체국알뜰폰단말기가격

 

우체국알뜰폰의 머천드코리아는 총7개의 폰을 선보이고 있으며 나이 많은 어르신에게 인기있는 와인4폰을 비롯하여 갤럭시노트4, 젠틀폴더 등이 있습니다.

 

할인 진행 중인 핸드폰은 옵티머스원으로 중고라는 점이 눈에 거슬리지만 0원 무료라는 메리트가 있으니 고려해봄직해 보입니다. 물론 통화나 문자만을 주로 사용하는 사용자라면 말이죠.

 

우체국알뜰폰단말기가격

 

인스코비는 총 11개의 핸드폰은 판매 중에 있으며 사진에는 없으나 아이폰6 32기가, G4, G3스크린 등을 각각 12,650원, 2,500원, 2,630원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30개월 할부기준 월할부요금입니다.

 

우체국알뜰폰단말기가격

우체국알뜰폰단말기가격의 마지막인 KCTV는 3가지의 핸드폰을 판매중에 있으며 엘지젠틀폴더, 갤럭시J3 2017, 갤럭시 J5 2017 등 총3가지 상품이 있습니다. 이중 갤럭시 J3은 할인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으며 30개월 기준 9,000원에 판매 중입니다. 총 판매금액은 27만원이 되겠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