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지이야기

가족묘 가격 / 봉안묘가격 저렴하게

가족묘 가격 / 봉안묘가격 저렴하게

 

안녕하세요. 최적의 장지 선택을 위해 최선의 다해 도와드리는 장지전문상담의 윤실장입니다. 오늘은 가족단위의 묘지인 가족묘에 대해서 알아보고자 합니다. 장례문화의 변화로 화장이 보편화되고 전통적인 방식의 매장묘가 60년으로 제한이 되면서 납골묘와 봉안묘에 대한 고객님들의 관심이 많아지고 있으며 문의도 많아지고 있습니다.

 

가족묘 가격

 

가족묘 가격과 봉안묘 가격에 대해서 먼저 설명드리기 전에 납골묘와 봉안묘의 대한 설명을 드리겠습니다. 납골묘와 봉안묘는 동일한 의미로서 고인을 화장하여 그 유골을 유골함에 담아 안치하는 것을 말합니다. 시설에 따라서는 납골묘는 묻는 것을 봉안묘는 석실을 만들어 모시는 것으로 구분하기도 합니다.

 

가족묘가격

 

가족묘가격/ 봉안묘가격은 전통적인 방식의 매장묘와 달리 차지하는 면적이 작아 동일한 면적이라면 많은 수의 위를 안치할 수 있어 경제적으로 저렴하며 한곳에 여러 위를 모실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봉안묘가격

 

가족묘를 매장묘로 조성을 하는 경우도 간혹 있으나 이런 경우 면적도 많이 필요할 뿐만아니라 조성비용, 관리비도 많이 들고 60년이란 제한이 있어 최근에는 납골묘 혹은 봉안묘를 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가족묘가격 봉안묘가격

 

가족묘가격은 이처럼 납골묘, 봉안묘를 할 것이냐에 따라, 몇 위를 안치할 것인가에 따라 가격이 달라게 됩니다. 가족묘의 경우 보통 4~8위짜리를 많이 하시는데 안치 수가 높아질 수록 가격은 높아지게 됩니다.

 

봉안묘가격

 

봉안묘가격은 이처럼 안치하는 위의 수, 사용하는 석물, 위치 등에 따라 가격이 상이하게 되므로 자세한 사항은 장지전문가와 상담을 통해서 결정을 하시는게 좋습니다.

 

가족묘 가격

 

가족묘가격/봉안묘가격에 대한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장지전문상담 윤실장에게 연락을 주시길 바랍니다. 다년간의 동종업계의 경험과 전문지식으로 합리적인 가격에 가족묘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가족묘

 

가족묘가격 / 봉안묘가격 문의를 원하시면

스마트폰에서 위의 이미지를 클릭해주세요.

후회없는 선택을 만들어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