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기타

로또 판매시간 (평일, 토요일)

로또 판매시간 (평일, 토요일)

 

안녕하세요. 오늘은 국민 복권인 로또의 평일과 토요일 판매시간에 대해서 알아보고자 합니다. 간혹 판매시간을 잘 몰라서 원하는 회차의 로또를 구입하지 못하여 헛걸음하는 경우를 심심치 않게 목격할 수 있는데요. 로또의 판매시간을 제대로 알고 간다면 헛걸음을 하지 않겠죠. 또한 로또 판매점에 따라서는 길게 줄을 설 수도 있으므로 로또 마감 판매시간을 숙지하여 미리가서 기다릴 필요가 있겠습니다.

 

로또 판매시간

 

저는 예전에는 로또를 1주일에 오천원에서 만원정도 꾸준히 구입했었는데 최근에는 가끔 생각이 날때만 구입을 하고 있습니다. 당첨의 기대보다는 그냥 기부를 한다는 마음으로 조금씩 하고 있죠.

 

로또 판매시간

 

그렇다면 로또의 판매시간은 몇시부터 몇시까지 일까요.

 

평일 로또 판매시간 오전 6시 ~ 오후 12시까지 (일요일도 동일)

토요일 로또 판매시간 오전 6시 ~ 오후 8시

 

로또판매시간

 

토요일에는 당첨 방송을 하기 때문에 판매시간이 오후8시까지로 제한이 됩니다. 그 외에는 오전6시부터 오후12시까지로 동일합니다. 즉 새벽 12시부터 5시 59분까지는 구입이 불가능 한 것이지죠.

 

로또판매시간

 

로또 방송시간은 오후 8시 38분으로 SBS에서 방송을 하게 됩니다. 최근 지속되는 경기불황으로 로또 판매량이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다는데요. 그만큼 당첨금과 당첨인도 늘어나고 있습니다.

 

로또 판매시간

 

당첨금과 당첨인이 늘어나는 것은 로또를 하는 사람 입장에선 좋을 수도 있겠지만 그만큼 일확천금의 꿈을 꾸고 있는 사람이 많다는 것이므로 한편으로는 씁쓸하기도 하내요.  아무튼 1등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