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지이야기

경기도 잔디장 사진 / 가격

경기도 잔디장 사진 / 가격

 

안녕하세요. 장지전문가 한실장입니다. 오늘은 서울 근교 위치한 경기도 잔디장에 대해서 알아볼까합니다. 요즘에는 화장을 선호하는 장례문화로 인해서 화장을 해서 안치를 하는 납골당, 수목장에 관심이 날로 높아지고 있는데요. 오늘은 수목장의 다른 형태라고 볼 수 있는 잔디장에 대한 사진과 가격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리고자 합니다.

 

잔디장

 

경기도 잔디장 사진은 위 이미지에서 보시는 것과 같이 나무 주변에 안치를 하는 수목장과 잔디장의 절충형의 형태가 있습니다. 이런 형태는 주변에 나무가 있어 자연장에 가까운 형태라고 볼 수 있습니다.

 

경기도잔디장 가격

 

수목장을 선호하시는 분들이거나 잔디장을 선호하시는 분들에게 적합한 형태의 잔디장 혹은 수목장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경기도 잔디장 사진 가격

 

위 경기도 잔디장 사진은 앞서 보신 잔디장 사진보다 좀 더 자연장에 까까운 형태입니다. 앞선 이미지가 정리가 된 느낌이라면 위 사진은 자연스러운 느낌이 강하다고 할 수 있겠습니다.

 

경기도잔디장사진 가격

 

위 경기도 잔디장 사진은 완벽한 형태의 잔디장입니다. 납골묘의 한 종류인 평장묘와 유사하다고 볼 수 있지만 좀 더 간결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잔디장 가격은 분양되는 면적이 평장묘보다 작고 석물도 적게 들어가 평장묘보다는 훨씬 저렴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경기도 잔디장 사진가격

 

위 경기도 잔디장 사진의 잔디장 가격은 아주 저렴하여 많은 분들이 찾는 잔디장입니다. 적은 비용으로 영구 안치가 가능하고 관리비도 아주 저렴하여 인기가 많은 잔디장입니다.

 

경기도잔디장가격

 

경기도 잔디장은 수목장처럼 나무를 관리해야 하는 수고가 들지 않기 때문에 관리비가 저렴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래서 수목장에 비하여 관리비가 매우 저렴하여 유지 부담도 매우 적습니다.

 

경기도 잔디장사진가격

 

이처럼 경기도 잔디장은 경제적인 면에서 많은 이점이 있다보니 분양을 하게 되면 금방 분양이 마감될 수 있으므로 분양시 빠르게 분양을 받는게 좋습니다.

 

경기도잔디장사진

 

수도권 잔디장에 대해서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365일 연중무휴 무료상담, 이장비 지원, 영구 A/S 등 다양한 혜택을 드리고 있으니 부담갖지 말고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안내해드리겠습니다.

 

경기도잔디장사진가격

 

시로 부터 정식 허가받은 우수 경기도 잔디장 문의

 

스마트폰에서 전화연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