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지이야기

가족납골당 가격

가족납골당 가격

 

안녕하세요. 장지전문가 한실장입니다. 오늘은 가족나골당 가격에 대해서 알아볼까 합니다. 과거와 달리 현재는 매장보다는 화장을 하여 고인을 안치하는 수목장, 납골묘, 납골당을 선호하시는 경향이 뚜렷하게 나타나고 있습니다. 이러한 트렌드에 따라 수도권에는 여러 납골당 시설이 들어서 있습니다. 그중 수도권에 위치한 가족납골당 가격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가족납골당 가격

 

가족납골당 가격을 알아보기 전 납골당 형태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납골당은 크게 실내와 실외 납골당을 나누어 집니다.

 

가족납골당가격

 

야외 납골당은 납골담이라고 불리우며 실내는 납골당이라고 부릅니다. 위의 보시는 사진은 실외 납골담의 모습으로 실내가 다소 답답하다고 느껴지시는 분들이 많이 선호를 하십니다.

 

가족납골당 가격

 

실외 납골당은 확트인 시야와 조경과 어울려져 추모와 피크닉을 함께 겹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고인이 평소 답답한 것을 꺼려 했다면 실외를 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가족납골당

 

실외 납골당이라도 시설마다 각각의 특색을 가지고 있어 형태가 다를 수 있습니다. 그러나 구조는 보통 ㄷ자 형태로 조성이 되어 있습니다.

 

가족납골당 가격

 

납골당은 보통 개인단, 부부단으로 조성이 되어 일반적으로 가족납골당이라면 2위를 기준으로 시작하게 됩니다. 그 이상으로 가족납골당을 조성하시고 싶다면 주변의 개인단이나 부부단의 납골당을 함께 분양받는 방법으로 가족납골당을 조성하게 됩니다.

 

가족납골당 가격

 

가족납골당 가격에는 여러가지 사항이 고려되는데요. 위에 보시는 것과 같이 납골당은 아파트 형식의 층으로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보통 제일 밑단과 윗단이 가격이 가장 저렴하고 눈높이의 단이 가장 높은 가격을 이루게 됩니다.

 

가족납골당

 

위에 보시는 납골당은 실내 납골당으로 실내납골당은 건축 자재와 관리비용 등으로 실외 납골당에 비해 다소 가격이 높게 책정될 수 있습니다. 물론 시설마다 차이가 있으므로 반드시 높다고는 볼 수는 없습니다.

 

납골당 가격

 

가족납골당 가격은 실내 납골당이 실외보다는 다소 높을 수 있으며 실외와 같이 개인단과 부부단으로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가족납골당은 일정 구역의 부부단을 여러개 분양받는 방법으로 조성하게 됩니다.

 

가족납골당

 

스마트폰에서 전화연결 클릭

 

수도권에 위치한 우수 가족납골당 추천 및 안내을 원하시면 언제든지 장지전문가 한실장에게 문의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