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플탐방

굿모닝팝스 어플 설치하고 영어 고수되자.

 굿모닝팝스 어플 설치하고 영어 고수되자.

 

여러분들은 영어공부를 어떻게 하시나요? 토익, 텝스, OPIC 등을 준비하는 사람들을 주위에서 심심치 않게 볼 수 잇는데 저는 이 중에 주로 토익을 공부하는 편입니다. 처음에는 관련 문제집을 구입하여 풀곤 하였는데 그 때 뿐이지 그리 큰 도움은 되지 못하더라고요. 공부에 왕도는 없다고 반복하는 것이 최선의 방법인 것 같아! 꾸준히 해야 겠다는 생각이 들어 어떠한 것이 가장 좋을까하는 고민을 하던 중 굿모닝팝스가 생각이 나더군요!

 

그래서 몇 년전 부터 꾸준히 청취를 하였더니 토익 점수가 가뿐히 700점을 넘더라고요. 문법이나 단어 등을 따로 공부하지 않았고 순전히 GMP만 들었는데 이렇게 스코어가 향상되니 놀랍더라고요. 그래서 지하철이나 버스 등 대중교통으로 이동할 때도 듣기 위해서 어플을 검색해 보기로 하였습니다. 여러가지 굿모닝팝스 어플이 있었지만 그 중에서 가장 마음에 들어던 앱이 GMPlayer이 였습니다. 다른 영어 프로그램 컨텐츠도 탑재되어 있고 사전에 메모까지. 필요한 것이 집약되어 있더군요. 만족할 수 밖에 없는 APP인거 같습니다.

 

날짜별로 선택하여 다운 및 청취가 가능하며 좌측에 달력모양을 누르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팝업되어 고를 수 있습니다.

 

 

이것뿐만아니라 굿모닝팝스 어플에는 Dic를 터치하면 사전검색 기능을 사용할 수 있으며 단어, 문장을 입력하면 해석되어 출력이 됩니다. 정말 편리한 기능이 아닐 수 없내요.

 

 

버튼 하나로 굿모닝 팝스 공식 트위터에 접속도 할 수 있어 바로 바로 그날의 중요 문장이나 단어를 볼 수 있답니다.

 

 

Engmo에 들어가면 뉴스잉글리시, CNN, BBC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무료로 체험할 수 있으며 자신의 영어 실력에 맞게 골라서 들을 수 있답니다.

 

 

간소하고 꼭 필요한 기능만 모아 놓아서 편리하게 언제든지 청취할 수 있는 굿모닝팝스 어플 여러분도 얼른 구글 스토어에서 다운받아서 영짱에 도전해 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