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재테크

우체국 알뜰폰 요금제 비교

 우체국 알뜰폰 요금제 비교 및 정리

 

오늘은 우체국의 알뜰폰 요금제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알뜰폰하면 저렴한 요금이 무엇보다 장점이겠죠. 경기도 좋지 않은데 통신비를 절감할 수 있다면 가계 경제에 조금이라도 부담을 덜 수 있겠죠. 우체국 알뜰폰은 여러가지 요금제가 존재하는데요. 본인의 사용 패턴을 고려해 선정을 하면 절감 효과를 더욱 높일 수 있습니다. 그럼 우체국 알뜰폰 요금제에 대해서 살펴보겠습니다.

 

 

우체국 알뜰폰 가입전 주의 사항이 있는데 요금감면제도는 중복할인이 불가하며 통신사의 멤버쉽 혜택을 받을 수 없습니다.

 

 

그리고 우체국 알뜰폰을 가입을 완료하기 위해서는 우체국을 반드시 직접 방문을 하셔야 합니다.

 

우체국 알뜰폰 무약정 후불 요금제 

 

후불제는 말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요금제로서 약정이 있는 경우가 대부분이나 아래의 요금제는 약정이 없는 것으로 약정이 있는 요금제보다는 다소 요금이 높은 편입니다. 그러나 제공되는 서비스에 따라서 요금이 더 저렴할 수 있으니 꼼곰한 비교가 필요합니다.

 

 

 

 

 

우체국 알뜰폰 약정 후불 요금제

 

아래의 요금제는 약정이 있는 요금제로서 2~3년의 약정을 하여야만 적용이 되는 요금으로 하단에 보면 어느 정도 저렴한지 비교표가 제공이 되니 눈여겨 보시길 바랍니다. 회사마다 제공하는 내용이 상이하므로 꼼꼼한 비교가 필요합니다.

 

 

 

 

 

우체국 알뜰폰 선불 요금제

 

우체국 알뜰폰 요금제에서 제공되는 선불 요금제는 아래와 같이 한가지 뿐이 없는데요. 파격적으로 기본료가 없어 엄청난 인기를 얻고 있는 우체국 알뜰폰 요금제 입니다. 

얼마전 다음에서 우체국 알뜰폰이 상위 검색어로 랭크된 적이 있는데 아래 요금제로 가입을 희망하는 가입자의 홈페이지 접속 폭주로 잠시 우체국 알뜰폰 홈페이지가 마비가 된 적도 있다고 하니 기본료 0원의 인기가 엄청난가 봅니다. 전화사용이 적고 주로 수신을 하는 사용자가 사용하면 재격인 요금제 입니다. 세컨 폰에도 어울리고요.

 

우체국 알뜰폰 온라인 전용 상품 요금제

 

온라인 전용 우체국 알뜰폰 요금제는 온라인에서 신청을 하고 우체국에서 직접 방문을 하여 접수를 하는 것으로 집으로 배송되는 것이 아니니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상기에 나온 요금은 부가가치세 10%가 포함되지 않은 가격이므로 위 가격에 10%를 추가하셔야 합니다. 또한 온라인으로 신청하여 유심칩을 받을 수 없으므로 유심칩 수령과 가입완료를 위해서는 지정된 우체국으로 직접 방문을 하셔야 한다는 점 유의하여야 합니다.

 

[경제,재테크] - 에넥스텔레콤 기본료0원 '바로유심' 요금제

[경제,재테크] - 우체국 알뜰폰 요금제 최근

[경제,재테크] - 에넥스 텔레콤 a6000 요금제 후기

[경제,재테크] - 유모비 LG 알뜰폰 요금제

[경제,재테크] - kt 알뜰폰 요금제 청춘愛

[경제,재테크] - sk 알뜰폰 요금제 총정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