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재테크

블랙프라이데이 비즈콘 최대56% 기프티콘 할인

블랙프라이데이 비즈콘 최대56% 기프티콘 할인

 

모바일 상품 교환 쿠폰 키프티콘인 비즈콘에서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이하여 통 큰 세일을 하고 있다는 소식입니다. 비즈콘은 기업전용 모바일 쿠폰이지만 개인도 제한없이 구매가 가능하므로 유용하게 이용할 수 있는데요. 4000여종의 다양한 기프티콘으로 동종업계 최고 많은 상품을 보유하고 있는 기프티콘입니다. 이번 블랙프라이데이는 최대 56%의 할인 행사를 여는데요. 놓칠 수 없는 기회인만큼 꼭 구매하자고요.

 

블랙프라이데이 비즈콘 기프티콘 할인

 

블랙프라이데이에 행사를 하는 비즈콘의 대표적인 제휴 브랜드로는 세계적인 기업인 스타벅스를 비롯하여 엔젤리너스, 파리바게트, 뚜레쥬르, 던킨도너츠, 베스킨라빈스, 세븐일레븐, 롯데리아, KFC, 신세계, 메가박스, 종근당, 정관장 등이 있습니다.

 

블랙프라이데이 비즈콘 기프티콘 할인

 

블랙프라이데이 비즈콘의 행사 기간은 2017년 11월 13일부터 11월 30일까지이며 최소10%부터 최대 56%까지 할인이 적용됩니다. 그럼 어떠한 할인 상품들이 있는지 알아볼까요!

 

블랙프라이데이 비즈콘

 

블랙프라이데이에 실시하는 비즈콘 행사 목록 중 써모스의 큐티 머그컵은 56%의 할인을 해주고 있내요. 그 외 보온보냉, 보온도시락, 원터치 보온병은 45~48% 할인 적용이 됩니다.

 

블랙프라이데이 기프티콘 할인

 

블랙프라이데이 비즈콘의 선물용으로 좋은 농협한삼인의 홍삼캔디 120g은 무려 40%가 할인된 12,000원 구매를 할 수 있고요. 레볼루션 티의 버라이어티 콜렉션 + 플래티넘 세트 16P는 30% 디스카운트가 된 31,500원에 판매가 되고 있습니다.

 

블랙프라이데이

 

블랙프라이데이 할인 품목 중 풍년제과의 우리밀 수제 리얼 초코파이 10개들이는 10% 할인된 20,700원에 귀여운 라이프렌즈의 코니 차량용 USB는 13,410원에, 샐리 무선 충전패드는 28,800원, 브라운 급속 충전 AC, 어댑터는 22,410원에 구입이 가능합니다.

 

블랙프라이데이 비즈콘

 

블랙프라이데이 비즈콘에서 구매가 가능한 편의점 모바일 상품권에는 GS25를 비롯하여 씨유, 세븐일레븐이 있으며 모두 10% 할인이 적용됩니다.

 

블랙프라이데이 할인

 

블랙프라이데이 행사 목록 중 파리바게뜨는 초코반 딸기반케이크, 블루베리요거트듬뿍, 치즈 디저트 아이스크림, 초코가 달콤한 시간 세트가 있으며 모두 20%을 할인이 적용됩니다.

 

 

블랙프라이데이 기프티콘 할인

 

블랙프라이데이비즈콘의 뚜레쥬르는 쇼콜라 더라운드 케익, 엔젤프레즈쉬폰, 롤케익 컬렉션, 롤케이크, 하프갤론 등이 있으며 파리바케뜨와 동일한 20%의 할인이 들어갑니다.

 

비즈콘 기프티콘 할인

 

배스킨라빈스는 핸드팩세트, 블록팩 6개 세트, 싱글킹 아이스크림이 모두 20% 할인되며 도미노피자의 슈퍼슈프림L과 슈퍼디럭스치즈엣지 또한 20% 세일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블랙프라이데이 비즈콘 기프티콘 할인

 

블랙프라이데이의 파지헛 치즈크러스트 치즈킹, 베이컨 포테이토, 굽네치킨의 오리지널은 15~20% 할인된 가격에 살 수 있습니다.

 

블랙프라이데이 비즈콘 기프티콘 할인

 

블랙프라이데이의 굽네치킨 고추 바사삭, 볼케이노, BHC의 후라이드치킨 + 양념치킨, 맛초킹, 황금올리브는 모두 15% 디스카운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블랙프라이데이 비즈콘 기프티콘 할인

 

블랙프라이데이 비즈콘의 빕스 평일디너/주말 샐러드바 1인에 얌스콘 안심 스테이크 1게가 포함된 기프트콘은 15% 할인된 가격에 맛볼 수 있으며 아웃백의 갈릭립아이 + 치킨텐더 샐러드 + 초콜릿 썬더프롬다운언더, 베이비 백립 투움바파스타 + 스테이크샐러드도 또한 15% 할인된 가격에 만날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