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재테크

에넥스텔레콤 요금제 변경 추천

에넥스텔레콤 요금제 변경 추천

 

겨울을 맞이하여 에넥스텔레콤에서 특별한 이벤트를 열고 있습니다. 에넥스텔레콤은 현재 A모바일이라는 새로운 회사명으로 알뜰폰 영업을 계속하고 있는데요. 기본료 0원 요금제로 많이 알려진 알뜰폰 통신사이기도 합니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제공량은 많고 요금은 저렴한 따뜻한 연말 LTE 추천 요금제를 선보이고 있는데요. 그럼 구체적으로 어떠한 요금제가 있는지 알아볼까요!

 

에넥스텔레콤 요금제 변경 추천

 

에넥스텔레콤 요금제 변경 추천은 데이터 선택 요금제와 밀당 요금제 크게 2가지로 나누어지는데요. 우선 첫번째로 데이터 선택 요금제부터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에넥스텔레콤 요금제

 

에넥스텔레콤의 데이터 선택 요금제에서는 기본료가 아예없는 A LTE 데이터 100메가를 비롯하여 300메가, 500메가, 1기가 등이 있습니다. 이 중 데이터 100메가 요금제는 약정2년을 해야지만 기본료 0원의 혜택을 누릴 수 있으며 무약정으로 할 경우 1,100원의 기본료가 부과가 됩니다. 하지만 음성과 문자가 기본으로 제공되지 않으므로 음성과 문자 사용량이 많다면 적합하지 않은 요금제입니다.

 

A LTE데이터 300메가 요금제는 약정 24개월을 할 경우 3,300원의 기본료가 부과되며 이 역시 음성과 문자는 기본으로 제공되지 않습니다. 만약 약정을 하지 않으면 기본료는 4,290원입니다. 그외 500메가, 1기가도 2년 약정을 할 경우 위의 요금이 나오는므로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에넥스텔레콤

 

에넥스텔레콤의 기본 밀당 요금제는 과거 무제한 통화 요금제로 불렸던 요금제로서 음성과 문자가 기본으로 제공이 되며 데이터가 300메가, 1기가, 2기가, 10기가로 주어지는 요금제입니다. 기본적으로 약정이 없으므로 무조건 무약정으로 가입이 가능하며 지금까지 나온 무제한 통화 요금제에서는 가장 저렴한 것이 아닌가 싶습니다.

가장 저렴한 알뜰A데이터 300MB는 기본료가 19,140원이며 요금제명에서와 같이 300메가의 데이터가 주어집니다. 또한 유무선 통화와 문자가 기본으로 제공이 됩니다. 할인은 가입기간동안 혜택이 부여되니 이번 찬스를 놓치지 말자고요. 그리고 유심칩은 모두 별도 부담해야되니 알아두세요.

에넥스텔레콤 요금제 추천

 

에넥스텔레콤에서는 그 밖에 알뜰 A LTE 베이직을 비롯하여 데이터 1기가 LTE 62 등 다양한 추천 요금제가 있으므로 자신의 패턴에 맞는 요금제를 선정해보시길 바랍니다. 그럼 지금까지 에넥스텔레콤 요금제 변경 추천이었습니다. 오늘도 활기한 하루되시길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