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재테크

skt 요금제표 종류

skt 요금제표 종류

 

안녕하세요. 오늘은 SKT 요금제표와 종류를 알아보고자 합니다. SKT는 한국에서 이용자가 가장 많은 통신사입니다. 가입자가 가장 많은 만틈 모든 통신사 요금제의 기준이 되는 업체이기도 합니다. 그러면 어떠한 SKT에서는 어떠한 요금제를 선보이고 있는지 종류별로 알아보겠습니다. 설명 전 요금제는 자신의 통화 패턴에 따라 요금이 많이 차이날 수 있으므로 우선 표를 보기전 자신의 통화 패턴을 알아둘 필요가 있습니다.

 

SKT 요금제표 T 시그니처

 

 

티시그니처는 통신 단말 안심 영역의 시그니처 혜택과 음성 데이터를 무제한으로 제공하는 요금제로서 T시그니처 클래식의 경우 20기가의 테이더가 기본제공되며 기본제공된 데이터가 다 소진될 경우 매일 2기가를 추가 제공하며 2기가 마져도 다 소진하면 속도제어가 들어간 인터넷을 제공합니다.

 

T시그니처에는 이외에도 분실 파손에 대비한 단말 교체 프로그램을 기본으로 제공하며 프라이버시 보호를 위한 050 안심번호를 기본으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외에도 스마트워치 이용요금 지원, T로밍 원패스 이용권 제공, 멤버쉬 VIP 등급 업그레이 등의 혜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skt 요금제표 종류 band 데이터

 

 

밴드 데이터는 과거 무제한 통화 요금제의 명칭이 변경된 것으로 집전화와 이동전화를 조건부 무제한으로 사용 가능하며 문자가 기본으로 제공이 됩니다. 월 기본 데이터 제공량에 따라 가격 차이가 발생되고 있으며 이외 옥수수 채널이 무료로 제공됩니다.

 

 

skt 요금제표 주말엔 팅

 

 

주말엔 팅 요금제는 음성통화, 문자가 무제한으로 제공되며 주말에는 데이터가 무제한으로 제공이 되는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다만 1기가를 넘게 되면 400kbps로 속도가 제한되어 간단한 웹서핑과 카톡만 주고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주말만 해당이 되며 공휴일에는 해당되지 않습니다. 가입은 청소년으로만 제한이 되어 성인은 가입이 불가능합니다.

 

 

 

뉴 티끼리 맞춤형은 SKT 고객간 무제한으로 같은 망 이외에 통화에는 요금제별에 따라 기본제공되는 통화량이 주어집니다. 주위에 SKT 가입자가 많은 경우 고려해 볼 수 있는 요금제로서 통화패턴이 이와 유사하다면 요금을 획기적으로 줄일 수 있는 요금제입니다.

 

 

skt 요금제표 종류 무료음성

 

 

무료음성 요금제는 음성이 무료로 제공되는 것은 아니며 일정량의 음성 통화와 문자가 제공되며 추가 이용시에는 추가 요금이 부과되는 요금제 입니다. 2년 약정을 할 경우 무료음성 19는 1,100원 , 무료음성 28은 매월 8,250원이 할인이 되는 혜택이 주어집니다. 알뜰폰과 비교시 요금제가 무척 비싼편이기 때문에 기존 단말기를 소유한 분이라면 알뜰폰 가입이 요금을 절약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skt 요금제표 종류 T Tab

 

 

티탭은 태블릿 전용 요금제로서 음성과 문자는 제공되지 않으며 오직 데이터만 제공이 되는 skt요금제입니다. 만약 기본제공되는 데이터를 모두 사용한다면 모회선의 데이터를 공유하여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단 스마트폰 이용 고객이 같은 명의 태블릿에 결합하여 이용 가능하며, 단독 가입은 불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