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기타

안양 헬스장 개인·그룹 PT (안양역 헬스)

안양 헬스장 개인·그룹 PT (안양역 헬스)

 

노출의 계절인 여름이 코앞에 다가왔습니다. 이맘때가 되면 운동을 슬슬하시는 분들이 늘어나기 마련인데요. 저도 여름을 대비하여 운동을 할려고 직장 근처 헬스장을 알아봤습니다. 우선은 시설이 우수하고 두번째 가격이 저렴한 곳을 찾아 안양역 근처를 중심으로 여러군데를 알아보았습니다. 고민끝에 결국 저는 안양역 안양월드에 위치한 뉴워드휘트니스를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안양 헬스장

 

안양 헬스장 뉴월드휘트니스를 선택하게된 가장 첫번째 이유는 운동 기구인데요. 이번 1월에 새단장을 하면서 최신 기구로 대거 교체가 되어 새로 본 헬스 기구가 많았습니다. 제 나름의 기준으로는 헬스 기구가 얼마나 최신인가에 따라 그 헬스장이 잘 운영이 되는지 가늠하는데요. 안양역 근처 헬스장에서는 뉴월드휘트니스의 헬스 기구가 가장 좋은 것 같았습니다. 

 

안양 헬스장

 

크기도 넓은 만큼 다양한 운동기구가 배치되어 있어 여러 근력 운동을 할 수 있고 아령 무게도 다양하게 구비되어 있어 활용도가 높았습니다.

 

안양 헬스장 개인·그룹 PT

 

요즘에는 하체운동이 대세인데 오른쪽 기구는 보통 헬스장에서 많이 볼 수 있지만 왼쪽은 좀처럼 보기 어려운 기구인데요. 뉴월드휘트니스에는 유일하게 이 하체운동 기구가 있더군요. 애플힙을 만들기 위해서 저는 매일 필수로 해준답니다.

 

안양 헬스장 개인·그룹 PT

 

다른 헬스장에서는 좀 처럼 보기 어려웠던 하체 운동 기구가 많아서 개인적으로 좋았습니다. 트레이너가 친절하게 기구 운동 자세를 시범을 보여주어 사진으로 담아 봤습니다.

 

안양 헬스장 개인·그룹 PT

 

물론 개인 PT, 그룹 PT도 가능한데 자세한 상담을 트레이너에게 받고 자신에게 맞는 운동을 추천 및 설명받은 뒤 체계적인 운동 계획을 세워줍니다. PT는 입문, 일반, 다이어트, 선수, 메디컬, 프로필, 2:1, 3:1 등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어 본인에게 맞는 pt 선택을 할 수 있습니다.

 

안양 헬스장 개인 PT

 

안양 헬스장 뉴월드휘트니스는 이뿐만아니라 오전/ 오후 줌바 에어로빅 요가 수업도 진행을 하는데요. 헬스장 회원은 1~2만원만 추가하면 아주 저렴한 가격에 프로그램을 들을 수 있습니다.

 

안양 헬스

 

균형잡힌 건강한 몸매는 이제는 또 하나의 경쟁력으로 여겨지는데요. 다가오는 여름 작년과 같이 다이어트, 몸짱이라는 목표를 포기하지말고 끝까지 도전해보는 것은 어떠신가요? 혼자하기 힘들다면 트레이너분들이 도와주실 겁니다.

 

안양역 헬스장

 

저도 혼자하면 게을러져 시간이 지남에 따라 헬스장을 잘 안가게 되는데요. 그래서 이번에는 개인 PT를 신청하여 저의 귀차니즘에 채찍질을 하고 있답니다. 여러분도 늦지 않았습니다. 자신감있는 여름을 맞이합시다.

 

 

 

안양 헬스장 뉴월드 휘트니스는 안양역 부근 안양월드 5층에 위치해 있으며 전문 트레이닝 및 재활 트레이닝 / 다이어트 / 선수반 PT 50%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곧 있으면 마감이 된다고 하니 원하시는 분들은 서둘러야 겠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