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지이야기

경기도 광주 공원묘지 안내

경기도 광주 공원묘지 안내

 

경기도광주공원묘지

 

안녕하세요. 오늘은 경기도 광주에 위치한 공원묘지에 대해서 소개를 해드릴까 합니다. 경기도 광주 지역은 아시다시피 서울 강남권과 가까워 접근성이 좋은 지역 중에 하나입니다.

 

경기도 광주공원묘지

 

우수한 교통과 접근성으로 인해서 이곳에는 몇몇의 공원묘지가 자리잡고 있는데요. 오늘은 그 중 하나인 광주시에 위치한 공원묘지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릴까 합니다. 이곳은 산 중턱부터 정상까지 묘자리가 위치해 있으며 정면으로는 저수지가 자리잡고 있어 배산임수를 갖춘 천혜의 명당 중 한곳으로 꼽히고 있습니다.

 

경기도광주 공원묘지

 

경기도 광주 공원묘지에는 다양한 형태의 묘지가 분양 중에 있는데요. 과거부터 전통적으로 행하여 졌던 매장묘부터 하여 납골묘, 납골당 등 다양한 형태의 장지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경기도 광주 공원묘지

 

경기도 광주 공원묘지 산 정상에서 자리잡은 납골묘와 매장는 아름다운 전망과 함께하는 고인의 안신처가 되고 있습니다. 탁트인 전망과 감싸도는 듯한 산세는 명당임을 한눈에 알아채게 합니다.

 

경기도광주 공원묘지

 

경기도 광주 공원묘지는 묘지 형태에 따라 구역이 나누어 지며 최근 트렌트에 맞춘 납골묘도 분양을 하고 있습니다. 위 사진에서 보시는 납골묘는 1~4위를 모실 수 있는 납골묘로 저렴한 가격과 깔끔한 디자인으로 많은 분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장지입니다.

 

경기도광주공원묘지

 

경기도 광주 공원는 앞서 설명드리바와 같이 서울 강남과 가까워 차로 30분이내면 언제든지 방문을 할 수 있으며 자연친화적인 공원묘지로서 나들이를 겸한 추모를 하실 수 있습니다.

 

경기도공원묘지

 

시로부터 정식으로 허가를 받아 오랫동안 운영이 되어 믿을 수 있고 접근성이 좋아 고인을 추모하기에 부담없으며 분양 가격 또한 부담되지 않는 경기도 광주 공원묘지는 수도권 최고의 공원묘지 중 하나라고 할 수 있습니다.

 

경기도광주공원묘지

 

경기도 광주 공원묘지에 대한 궁금하신 점이나 안내를 원하시면 언제든지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안내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스마트폰에서 전화연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