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플탐방

서울 데이트팝 어플 하나면 커플 고민 사라진다?

커플들에게는 늘 따라다니는 고민 하나가 있죠. '오늘은 과연 어디서 데이트를 즐길까?' 만남의 날들이 길어질 수록 꼭 하게되는 고민 중 하나인데요. 그 고민을 해결해줄 앱이 있습니다. 바로 서울 데이트팝 어플인데요. 그냥 단순히 맛집이나 여행지를 소개하는 것에 지나치지 않고 스토리 형식으로 꾸며져 있어 테마가 있는 데이트를 가능케 해줍니다. 마치 블로그나 일기 또는 만화를 읽는 것과 같지요. 그럼 뇨 녀석을 면밀히 살펴보겠습니다.

 

 

음... 다운 받은 사람이 10만으로 조금 많은 편이내요. 평점도 4.4 이면 중상위권 이상되고 나쁘지는 않내요. 처음 설치하고 나면 서울 지도가 나오며 대표적인 길거리나 동네, 구 명칭 등으로 나누어 나옵니다. 우선은 하단의 카테고리를 쭉 탐방해 볼께요. 서취를 보면 직접 검색하거나 밑에 쇼핑, 산책, 박물관 등 주제별로 볼 수 있습니다.

 

 

미션은 특정 주제나 상황을 바탕으로 꾸며진 코스가 소개되어 있습니다. 화이트 데이나 크리스마스 등 기념일에 관한 주제도 있군요. 남자 입장에서는 큰 서포트가 될만한 정보가 되겠군요. ㅎㅎ

 

 

툰은 커플 로맨스 만화가 연재되어 나옵니다. 여성분들이 좋아하실 듯하내요. 전 그리 만화에는 관심이 없는지라. 이제 처음에 봤던 지도에 들어가서 마음에 드는 제목을 골라 클릭을 하면 해당 내용이 나오는데 저는 서래마을 우쥬 라이크 미쿡을 골라봤습니다.

 

 

보는 것과 같이 요건 블로그식으로 나오내요. 귀여운 그림ㅋㅋ과 관련 사진과 함께 매장에 대한 상세한 정보와 내부 모습 등 정말 세심한 배려가 보이내요. 거기다 장,단점 분석 멘트까지 줄창 장점만 나열하는 기존 것과는 다른 점이내요. 마지막 총 비용까지 계산해주는 센스. 애인이 없더라도 유용하게 쓸 수 있을 듯 하내요. ㅜㅜ 고마워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