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플탐방

대학교 식당 메뉴가 궁금하다면 캠퍼스밥에 물어보세요.

중,고등학생들에게 인기있는 어플 중 하나인 김급식이라고 알고 계신가요? 학교 급식을 알려주는 앱인데요. 원래 점심에 뭐가 나올지 궁금하잖아요. 학창시절에 가장 기다려는 지는 시간이기도 하지요. 대학생들도 궁금하긴 마찬가지 일텐데요. 그렇다면 캠퍼스밥을 깔아보세요. 전국 대학의 구내 식당의 메뉴에 대해서 알려준답니다. 여기서 더 나아가 교직원 및 기숙사 식단도 볼 수 있어요.

 

 

다운로드 수는 5만 이상으로 그리 많이 받은 편은 아니지만 평점은 4.7로 꽤 높내요. 2014년 앱어워드 코리아 대상을 수상을 했내요. 이런 것도 있었군요. 암튼 약 300여개 대학의 식당정보를 서비스하고 있다고 합니다.

 

 

따로 가입해야 하는 건 없고 다니는 학교 학번 정도만 입력하면 됩니다. 아침, 점심, 저녁은 물론이고 지도보기도 가능하군요. 사진을 직접 찍어서 리뷰를 올릴 수도 있습니다.

 

 

근처 다른 대학교도 엿 볼수 있고요. ㅋㅋ 가까운면 가서 먹어도 좋죠. 대부분의 학교는 돈으로 식권사서 먹을 수 있던데. 저도 궁금해서 몇번 해보았답니다. ㅎㅎ

 

 

수도권의 모학교를 골라 들어가 보았습니다. 사용자들이 올린 맛있는 음식 사진들이 보이내요. 여기 오늘의 메뉴는 제육, 치킨, 야채비빔밥, 해장라면 이내요. 마음에 드는 메뉴가 없다면 바로 배달음식이나 주변 식당 검색이 가능합니다.

사용해본 결과 모든 학교가 완벽하게 올라와져 있는 건 아니더라고요. 조금 부실한 면도 있었습니다. 업데이트가 지체되는 경우도 있었고요. 하지만 전반적으로 쓸만한 App인거 같습니다.